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eauty) 친구 결혼식 가기 전날밤, 하객 가을 셀프네일

in #kr7 years ago

아니 세상에 정녕 셀프가 맞나요 ! 네일 정리대 부터 심상치 않음을 눈치챘지만 완전 잘하시는데요... 네일도 얼굴도 넘나 예쁘신 슴슴님! 근데, 저도 실버타운 함께 들어가기로 약속한 친구들이 한명씩 줄어서 슬프다는.....또르르

Sort:  

하 ㅠㅠ 힘들었어요 진짜 하고 나서 몸이 천근만근 ㅋㅋㅋㅋㅋㅋ
네일 정리대는 정말X2 갖고팠는건데 친구 지인이 성림아크릴에 근무하셔서 커피와 교환을 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하 .... 한둘 가는 데 우린 어쩌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