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방금 가입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와 승인 엄청 오래걸리네요~
이메일은 하루면 승인 된다고 했는데 1주일걸린것 같습니다~
대박이네요~ 지인소개로 들어오게 됬고요~추운지방 강원도 홍천 살고있습니다.
축구를 좋아하고 정치를 좋아하는데
앞으로 무슨글을 쓸까 고민중입니다. 여러 선배님들 보니
전문성이 뛰어나서 주눅드네요~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062.jpg

Sort:  

축하합니다 ^^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

저도 잘부탁드려여~! 많이 가르쳐주세요~!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크윽ㅠㅠ 감사합니다~ 태그 알려주신것만 해도 감사한데
생면부지인 제게 0.2달러나 주시고 말씀하신 방법으로 지금바로
실행해보겠습니다! 나중에 이은혜는 무한 보팅으로 갚겠습니다!!

환영합니다 :) 저는 학창시절을 강원도 태백에서 보냈는데 괜히 반갑네요-!
앞으로 자주 피드에서 뵙길 바라며- 팔로우하고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맞팔할께요~

hongchun님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다음 차례로 지목했습니다
실례가 안된다면 참여 부탁드려요
뉴비 환영해요ㅎㅎ반갑습니당~

오~ 저이거 알아요~!! 가입하자 마자 지목받을줄은 몰랐어요~ㅋㅋㅋㅋ
^^ 성심을 다해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많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보팅 꾸욱!

넵~!! 저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가입 축하드립니다! 반가워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복많이 받으시고 같이 스팀 재밌게 즐겨봐요~^^

저랑 아이디가 비슷해서 너무 정감가네요^^
앞으로 자주 들릴게요~

^^ 진짜네요~! 저도 자주 들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부터 시작!!! 환영합니다~~~

같이 열심히 해보자구요~!! 저도 반갑습니다~^^


저도 홍천사람입니다
홍천어디신지요?
지금 사는곳은 춘천입니다
반갑습니다~~!

남면 양덕원 아세요?? 저 완전 촌구석이예요~^^ 홍천분 만나니 반갑네요~

양덕원 살죠
전 더 촌구석 서석입니다 ㅋ

헤에 저는 이틀걸렸던것도 투덜댔는데 운이 좋았던 편이네요!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운이 좋으십니다~ 저는 가입 막힌건줄 알고 안되나보다 포기하고 있었어요~!!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감사합니다~! 지인이 짱짱맨 쓰면 보팅주러 오신다고 하던데~^^ 진짜 와주시네요~!!! 짱짱맨 짱이예요~

스팀잇 입성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ㅎㅎ
저도 그렇고 전문성 없이 시작하시는분도 많습니다^^
화이팅입니다~ 팔로잉, 보팅하고 가용^^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하여 전문가가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맞팔할께요~^^

Congratulations @hongch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Loading...

주눅들면 한 글자도 못쓰겠더라구요. 그냥 내 눈높이에서 쓰는게 좋은 거 같아요. 비슷한 수준 사람들도 많겠죠 머..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환영합니니다.

감사합니다ㅠㅠ 전문성 없이 글쓰기가 두려웠는데 힘이 되네요~

저도 일단 아무말이나 쓰고 있어요^^

환영합니다~
많은 활동 부탁드릴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