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뭐라고???????????????

in #kr6 years ago (edited)

법무부.JPG

잉?

법무부장관님 도대체 왜그러십니까.

저 어제 술마시고 천만원치 에이다 샀다구요..

눈떠보니 250만원 날라간거 실화입니까 여러분?

에이다.JPG

낙동강 수온 수심 체크하러 좀 다녀오겠습니다;;

Sort:  

저도 어제 세일하길래 왕창 사놨는데 XD 같이 가시죠~~~

수심체크하고 말씀드릴께요..ㅠㅠ

허허...저는 리플에 물려서 강제 존버중이네요...=_=;;;

존버만이 살길입니다....버티고 또 버텨봅시다.

조오오온버를 세뇌중입니다 ㅎㅎ

규제정도에서 끝나고 다시 올라갈거라고 믿습니다. 제발~

제발 그렇게되기를 두손 두발 다 모아 기도드려봅니다 ㅋ

엄청 큰돈은 아니지만 에이다 반토막 ㅎㅎㅎㅎ 슬프네요 ㅠ

돈이 크던 작던 반토막되면 멘탈도 반토막이되죠 ㅋㅋ 힘냅시다!!

한강은 체크할것 없이 넘 추울것 같아 안갈랍니다. ^^
홍훌라님도 괜히 추운데 고생 마시고, 술한잔 하시고 푸세요...

감사합니다 노아님 ㅠㅠ 화이팅!!

오늘 너무 추우니 수온 수심은 다음에 체크 하심이 어떠실런지....우리신랑은 4백;;;;

ㅋㅋ 존버행 기차에 탑승하신걸 환영합니다 뿌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