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Tip) 나의 비만 유형알고 스마트하게 살빼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ongttt입니다. 다이어터 여러분들을 위해 유익한 정보가 있어서 포스팅해드려요 :)

살이 찌는 부위에 따라 비만 유형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확인 하시고 스마트하게 살빼시기 바래요 ^~^


① 음식섭취로 인한 비만
2017-08-04 18;03;28.PNG

90년대나 2000년 초반에는 서양인에게 많이 볼 수 있는 유형이었지만 저희나라도 GDP 증가에 따라 서구형 비만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요즘 맛있는것도 너무 많고.. 특히.. 치느님이 있으니..ㅠㅠ 음식 섭취를 줄이고 간단한 유산소 운동을 해야한다네요. 화이팅 하자구요!

②신경성 위염
2017-08-04 18;04;27.PNG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걸로 푸시는분들이 해당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스트레스를 덜 받는게 해결책이라고 생각됩니다! 스트레스나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는 취미를 갖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하네요~

③글루텐 과다형 비만
2017-08-04 18;04;45.PNG

허벅지살 때문에 고민이신분들!! 특히 여성에게 흔히 나타난다고 해요~ 의자에 장시간 앉는 걸 피하고 빵과 면요리를 줄이면 될 것같네요~ 그리고 의사들이 항상 하는말! 술, 담배 안됩니다 ^^

④대사성 비만
2017-08-04 18;04;57.PNG

이건 제가 포함되는 항목이라 유심히 봤습니다.. 흐..흠.. 변..ㅂ..도 흠... 대한민국 사람들 대부분 해당된다고 생각해요. 왜냐 우리는 뭘해도 밥심이잖아요 ! 그만큼 탄수화물 중독이신분들이 많다고 생각해요. 술줄이고 운동 열심히 해서 아랫배살 꼭빼요!!

⑤정맥순환 장애형비만
2017-08-04 18;05;14.PNG

상체는 너무너무 외소한데 하체만 유독 통통하신분들이 간혹 계시더라구요~ 이게 정맥순환이랑 연관이 있다고해요.
가볍게 걷거나 계단 오르기등 하체 & 유산소운동을 해주면 좋을것 같네요!


여러분은 어떤 유형에 해당되시나요?
5가지 유형 중 자신에게 맞는 번호를 찾고 그에 맞는 식이요법과 운동법으로
멋진 몸매 만들어 봅시다 :)

Have a Good Time :>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기본 업보팅은 자신의 스팀파워중 2%를 사용합니다. 스팀파워는 하루에 20%충전되구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55 / 4개 / 합계 : 6.2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왜5가지유형이....다 해당되는것같죠ㅠㅠ

엥..?? 윤딩님은 늘씬날씬 하신데..! 이런정보 필요 없어 보이십니다 :)

왜 여러가지 유형이 다 해당되는 것 같을까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해요^^

이너무님 안녕하세요ㅎㅎ 예상하기 콘텐츠 잘보고있어요ㅎㅎㅎ 저도 여러가지 복합적으로..해당된다는...ㅠㅠ 꼭

다 제 얘기같지만...4번 너무 와 닿는다는건 4번 유형이겠지요?ㅋㅋㅋㅋ
좀 움직여야겠네요~라고 다짐하지만 누워있는게 제일이지요ㅋㅋㅋ

크크 역시!! 키키님은 너무 익살스러워요! 항상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2, 4번 갑니다. (잉?) ㅋㅋㅋ

잉 유명하신 다이어터분이 ~~ 몸짱이실거같아요!!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흐엉 저도 다요트 해야되는데..
이거 뭐 먹다보니 위만 늘었는것 같네요..ㅋㅋ 정말로
조금 더 어렸을때는 먹어도 잘 안찌더니..
젠장 ㅠㅠ 흐규흐규 서글픕니다..
운동이나 열심히해야겠어요 ㅎ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폭염떄문에...운동도 못하겠고 늘어지기만하고 ㅠㅠ 참힘들어요..밥이라도 줄여야겠어요 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팔로우하러왔습니당 @.@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감사합니다:ㅁ 저도 놀러 가겠습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