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Hi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 오늘 처음으로 Steemit 시작한 26살 이홍범 입니다.

코인을 접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Steemit을 알게 되었고 이렇게 글까지 쓰게 되네요ㅎㅎ

저의 관심사는 재테크, 여행, 몸관리(운동,식이요법) 입니다. 앞으로 저의 일상과 제가아는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자기소개겸 제가 올해 여행갔던 상해에대해 짧은 포스팅을 남깁니다.

B612_20161228_204857.jpg

이번년도에 상하이를 갔다 왔어요.

제가 상하이를 선택한이유에는 아름다운 야경과 세계최대규모의 디지니랜드가 있습니다.

스팀잇 동방명주.jpg
동방명주 △ 보고있으면 저도모르게 힐링이된다는... :) 보이는 강은 황푸강이랍니다 !

스팀잇 디지니.jpg
난생처음간 디지니랜드 볼것도 많았고 퍼레이드가.. 짱짱맨..입니다.. 꼭 가보시길

상하이 인민광장 (한국의 명동같은 곳이에요) ▽

인민.jpg

사람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인민광장은 명동과 흡사합니다만 클라스가 다릅니다ㅎㅎ

끝으로 상해여행은 다좋았습니다..만.. 먹는게 저랑은 안맞더군요!
나는 토종한국인이다 하시면 고추장 꼭 챙겨가시길.. ^^

재테크 (차트매매법/ 주식, 코인) 과 제가 직접하는 몸관리 비법(식이요법, 운동)등의
글도 올리겠습니다!

처음이라 모르는게 너무 많습니다 ! 조금씩 배워가며 이웃분들과 재밌는 Steemit 이 되었으면 하네요 ^^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세요. Have a Good Time :)

Sort:  

Your welcome. Your cute, the pictures are lovely. Just work hard. See you.

Thank you for the good reply:) I'll follow you. See you!

Your welcome, please due make out time to visit my blog to read my recent and previous article on Steemit, the rich and the poor.

Thank you :) I'll follow you. please follow me!

클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elcome to the club @hongttt! I sent you a tip.

잘 보고 갑니다... 맞팔 하고 갑니다....
자주 들리겠습니다... 팔로우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팔로우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Welcome to Steem @hongttt I have sent you a tip

반가워요~ kr-join 태그를 추가하면 많은 사람이 볼 수 있겠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혹시.. 보팅이 뭔지 알수있을까요? ㅎㅎ

투표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글 아래쪽에 윗쪽 화살표에 동그라미가 쳐져있는 마크를 클릭하시면 보팅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정보 많이 공유해요 ^^

Welcome @hongttt . hope you enjoy here as much as i do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at @khunfarang

hi! nice to meet you. 좋은정보 많이 공유해요^^

Hi @hongttt welcome to steemit come visit my blog
And and I've come with you if you need me to ask
Come to me.

@putrakhan

hi! nice to meet you. please follow me! haha

Welcome to Steemit @hongttt!
I'm a bot-helper, and I'm created to help. Congratulations on the registration on Steem - you really like it here! If you like me, make an upvote of my comment and follow me. Your upvote will allow you to give more money to new users, such as you. Let's make Steem better together!
I follow you, and to get more upvote and resteem - follow me!
All the money I earn will be donated to charity.
Steem on!

반가워요!
좋은활동 기대할께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좋은 정보공유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은 인스타처럼 사진만 올리는게 아니라 거의 블로그라고 보는게 맞나봐요 다들 글을 정성들여 쓰시네요ㅜ 반가워요 같이 활동 열심히해요~

다들 블로그처럼 쓰셨더라구요. 사진 넣는것도 조금 다르고!!..앞으로 좋은정보 많이 공유해요 !!

어서오세요~ 팔로우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 맞팔하겠습니다. 좋은정보 교환해요

반갑습니다 ! 저도 어제 시작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 모르는게 많아요 같이배워가며열심히해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 할께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반가워요 ~ 좋은정보 공유해요 팔로우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공유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 )

Congratulations @hongtt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여행이야기흥미롭게읽고 보팅드리고갑니다

끝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했어요! 좋은정보 많이교환해요!

반갑습니다. 상해이야기 재밌네요ㅋㅋ 고추장 꼭 가져야겠어요~

네 ㅠㅠ 저는 토종 한국인 입맛이라ㅠㅠ 가서비싼음식 다남기고 신라면 먹었습니다 ㅠㅠ 팔로했습니다 ! 맞팔부탁드려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가이드글과 영상, 초보백서가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

혹시~~ 프로필 사진 설정법 알수있을까요..?? Url 주소 입력하라는데..도저히 모르겠네요..

http://imgur.com/
위 사이트에 사진을 업로드 하시고 해당 사진의 url 주소를 넣으시면 됩니다
맨 끝이 jpg로 끝나는 주소로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진 넣는 법은 다양한 방법이 있고 맨 상단에 검색창에 검색해보면 쉽게 발견할 수 있어요 엄청 포스팅이 많이 된거라서요~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정보글이 많으니 활용하기면
적응 하시기 편할꺼에용~
!서로 소통하며 지내요!

네안녕하세요 !! 반가워요 좋은정보 마니공유해요!!팔로우 하겟습니다

Welcome! Hope you enjoy Steemit and share good content with us!

Thank you :) I'll follow you.

안녕하세요 벤티❤️입니다.
환영 합니다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완전 초본데 도움을 주신다니 ㅠㅠ 팔로유 하겠습미다 !

재테크 글에 관심이 많이 있습니다. 좋은 글 기대할께요, 팔로우 맺고 갑니다.

맞팔했습니다 ~~ 좋은글 좋은정보 많이공유해요^^

Welcome to Steemit, @hongttt!

Hope you enjoy being here!

This message was written by my introduceyourself bot, but I'm a real user :)

Shall you have any questions, feel free to reply to me. I'll gladly answer your questions :)

thanks for your sharing :)

I'll follow you. Pleas follow me^^

Welcome to Steemit!

Thank you~ :)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항상코인관련 좋은정보 올려주시는거 자주봤습니다! 팔로우하겟습니다!

반갑습니다!

활발한 포스팅 기대합니다 :)

팔로우 하고 갈게요 +_+

감사합니다~ 도움이되는 포스팅 올리겠습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할께여! 맞팔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7.0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7-01-update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6.30)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06-30-update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감사합니다 !! 팔로우합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

저는 출장으로 베이징, 루오양 등을 다녀와봤는데 특히 먹는게 잘 안맞더라구요 ㅠㅠ 환영합니다~ 같은 초보끼리 힘내보자구요!

중국음식..생각만해도 향신료 냄새가 나네요ㅎㅎㅎ네네 좋은정보 많이교환래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

팔로우 했습니다 !! 앞으로 자주 뵈요 :)

반갑습니다~~ ㅎㅎ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종종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맞팔 했습니다 앞으로 좋은정보 교환해요!~

감사합니다 저는 컴퓨터 관련 해서 조립 / 수리 / 최적화 / 그리고 컴퓨터 방송에 대해서 글을 올릴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ㅎ

앞으로 컴퓨터 고장나면 문의해도 되나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네 환영 합니다 ~~ ㅎㅎㅎㅎ

네! 앞으로 종종 연락 드리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10가지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 앞으로 자주뵈요 ! 팔로우했습니다 ~~

Welcome to Steemit! You will rock here! Followed. Follow me back 😘

Thank you ! I 'll follow you. Have a nice day:)

Welcome and Thank You for being with us!! Following your Blog now

Thank you ! I 'll follow you. Have a nice day:)

댓글보구 왔는데 운동 정보라니 기대되는군요 팔로하겠습니다.

방갑습니다 이홍범님~!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읍니다,,자주 뵙겟읍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 영철성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초보 스티머에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팔로우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