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공부하고 있는 머신 러닝, 하나씩 정리해봅니다.

in #kr6 years ago

교수님께서(기계공학과 교수님ㅎㅎ) 마케팅을 한다니까 머신러닝을 공부하라고 추천해주셨는데, 잘 안알아보다가 아쿠쿠님 덕분에 좀이라도 지식을 쌓고갑니다ㅎㅎ

패스트캠퍼스 제가아는 마케팅회사맞나요?ㅎㅎ관심있게 보고있었는데.. 거기서 교육받으시나봐요!

Sort:  

그러게요. 마케팅에 머신러닝이 필수가 되지 않을까요?
패스트 캠퍼스에서 마케팅 교육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머신러닝을 패컴에서 배우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