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벽에 들으면 좋은노래....쏜애플 2집 <이상기후>

in #kr6 years ago

제목보러 왔습니다^^
새벽에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캬 딱이네요!ㅎㅎ
실패한것 같지 않은데요? 많은 보팅...부럽네요ㅠㅠ

Sort:  

@hongyeol님 여기서 또뵙네욬ㅋㅋㅋ 안주무시고 머하세여~~!?

원파인님 기다리고있었습니다ㅎㅎ
원파인님은 3시까지 왜못자시는지..?

앜ㅋㅋㅋ 넘웃겨 ㅋㅋㅋ 저를 여기서 왜기다려옄ㅋㅋㅋㅋ 저는 내일..아니 오늘 경제교육 봉사하러 가야되서... 시연중인데 ㅠ 설렘반 긴장반이네요 자기전에 제 심정 포스팅하고 자려구요 ㅎㅎ

1인 마케터 @hongyoel님의 꿀팁이 매우 도움이 되었어요 ㅎㅎ
아직 부족하니 포스팅 하면서 연습해보겠습니당
좋은글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hongyeol님, @onepine님 모두 감사합니다ㅎㅎ 이렇게 댓글 달리는 맛에 포스팅 하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