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2 Event in Steemit - 로사님과 도브님의 이벤트 당첨 수령기 !!

in #kr6 years ago

인조이님 후진주차ㅋㅋㅋㅋㅋㅋㅋ유머 제 스타일..!!
근데 이건 이벤트 당첨 후기 정도가 아니라.. 거의 네이버 블로그 메엔의 리뷰? 수준인데요??

근데 흥이네요~ 인조이님 때문에 잊고있던 발렌타인데이를 알아버렸습니다. 책임지시죠. 메르시 초콜렛은 맛있어 보이네요

Sort:  

1명이라도 웃겼다니 ㅋㅋㅋㅋ 다행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발렌타인 데이 제가 책임질까요!! 빨리 서울로 정착하세요 ㅎㅎㅎ 제가 소개팅 시켜드림...?? (하지만 저도 없다는게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