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7 Searching Legend of India - 여행을 가기전 인도 신화에 대해 공부해보자!

in #kr6 years ago

와우 갑자기 인도가고 싶어지는 이유는 뭐죵??ㅎㅎ
저도 종교는 없지만, 이런 얘기도 재밌네요..!! 비슈누, 사자인간 그때부터 재밌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사자인간님 어디가면 볼 수 있나용^^
시바 보고싶다! (욕한거 아녜용!)

근데 왼손잡이인 제가 인도에 가면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Sort:  

음 사실 저도 처음 여행시에 왼손으로 응가를 닦고 오른손으로 밥먹는다는 말을 믿고 걱정했었거든요. 로컬식당에 가면 진짜 저렇게 하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요..
그런데 실제로 여행지를 가보면 포크랑 숟가락 다 있고 화장실에도 휴지 있어요 ㅋㅋㅋ
휴지가 다떨어진 곳이 있더라도 우리가 챙겨가면 그만!!
그래서 대부분의 여행자분들은 배낭을 매고 다니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