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 Keys to the heart - 그것만이 내 세상

in #kr6 years ago

컬링 기쁨에 취해있는 중, 멘션보고 왔습니다. 인조이님 영화 보고 오셨네요ㅎㅎ
영화후기를 보니, 다시 영화줄거리가 떠오르네요...컬링의 감동에 인조이님 울었다는 장면까지 겹쳐지니 펑펑 울어버리고 싶은 기분입니다!!

Sort:  

남자는 태어나서 3번 우는거라 그랬는데.........
망했어요....................
근데 오늘 컬링 진짜 명경기 아니었나요.
김경애선수 엄청 잘했어요!
마지막에 김은정 선수 버튼샷도 대박!! 선수들도 감격해서 마지막에 우시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