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35. 너의 이름은 [Your name is]

in #kr6 years ago

photoshop-2845779_640.jpg

“언젠가 너도 행복해지길 바라”

왜 나는 영화 ‘너의 이름은’ 중에 이 대사가 가장 기억에 남을까.
저 말을 그대로 해석하면 내가 굉장히 불행한 사람처럼 느껴질지도.

허나 내가 말하는 그것의 행복은 여기서 찾음이 아니다.
저 너머의 내가 알고 싶어 하는 미지의 궁금증일지도.

다른 세상이 있다고 생각해보지 않은 사람이 과연 있을까.
만화 영화 속 주인공처럼 알 수 없는 그리움이
계속 밀려드는 이유는
나뿐만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나는 영어를 잘 못하니까
미국인은 아니었을 것 같다.
아마도 나는 유럽에 가고 싶어 하니까
유럽 어느 마을에 사는 외국인이었을지도.

이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은
허전함과 그리움의 근원지를 알기 위해서라도
유럽에 또 가야겠다.

어쩌면 해답을 얻을지도 모르니까.

" I hope someday you will be happy. "

Why do I remember this line most in the movie ‘Your Name is’?
If I interpret that word literally, I might feel very unhappy.

But I do not say that I seek happiness here.
Maybe that's the unknown question I want to know out there.

I wonder who hasn't thought of another world.
I miss her as much as the main character in the animated movie.
The reason why it keeps pouring
I don't think it's just me.

Because I am not good at English
I don't think I was American.
Maybe I want to go to Europe.
Which town in Europe did they live in?

In the back of one's mind
To find the source of the emptiness and the longing.
I should go to Europe again.

Maybe I'll get the answer.

[오늘의 추천 음악]

HONNE - Didn't I

offonoff – cigarette

DPR LIVE - Text Me

드레인 – 그대는 예쁜 사람

U5dtNktzAtFiT6esNm3TEK33AwLNUFs_1680x8400.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결론이 ㅋㅋㅋ 유럽을 좋아하시나봐요 !😆

저는 아마 유럽에서 태어난 사람이었나봐요~(동물이었을수도...ㅋㅋ)

행복하기를 바래
좋은 말이네요~^^

좋은 말인 듯 어려운 말인 것 같아요~!^-^

"유럽 어느 마을에서 사는 외국인"을 갈망하는 사람 여기 저 하나 또 있습니다. 하고 많은 대륙중에 유럽은 유럽만의 특별한 무언가가 있는 것 같아요. 이탈리아 갔을 때 언젠간 또 오니깐 뭐~ 이런 생각으로 현지인처럼 숙소에서 느즈막히 일어나 발코니 창문 열면서 마주치는 사람들과 눈인사, 요리조리하고, 책 읽고, 극장에서 영화보고 그냥 푹~ 쉬다 왔지요. 덕분에 남들 다 가는 필수 관광코스를 거의 안가게 되었지만요. ^^

저도 여행가면 현지인처럼 지내다오려고 하거든요 ㅋㅋ비슷하네요 여행스타일이~ 근데 넘 기간이 짧아서 마음껏 현지인이 되지 못하지요 ㅠㅡㅠ한달 살기 이런거 가보고 싶어요~>ㅁ<

ㅎㅎㅎ 여행스타일 비슷한 사람 꽤 많을 것 같아요. 유럽 한 도시에서 한달 살기 하면서 주변 도시들 여행 다니는 재미도 쏠솔하지요. 한달 살기 경험자로서 정말 강추합니다만, 그런데 보통의 직장생활하면서 하기에는 힘들죠. ^^

마자요~한달의 휴가를 낼 수 있는 회사 및 돈이 주어진다면....
넘 행복할 것 같아요...ㅋㅋㅋ흑(또르르)

이래서 우리는 디지털 노마드가 되어야 합니다. 방법 찾으시면 저에게도 꼭 알려 주세요. ㅠㅠ

방법을 찾는다면 알려드릴게요~^-^
저두 알려주셔야해요~

그럼요. 공유해야지요, 디지털 노마드가 되는 방법이요.
핑클이 부릅니다. "약속해줘~♬"

결론은 또 유럽에 가는것인가욥?ㅎㅎ

예~ 결론은 유럽이네요...오늘 엄마께도 말씀드렸어요. 저는 전생에 유럽인이었을거라고...ㅋㅋㅋ각자 자기가 좋아하는 뭔가가 있다면 전생과 관련 있지 않을까요? ㅋㅋ한식보다 일식이 좋다거나, 특정 장소를
좋아한다거나 등등? 예전의 나와 관련 있는 무엇이지 않을까 상상해봅니다^-^

이 영화 아직 못봤는데 봐야겠어요! 😊

강추하는 영화입니다! 잘 만들었고, 스토리도 괜찮아요~^-^고고~~

ㅎㅎㅎ @hoo04430 님 믿구 보겠습니다!

상디_jussang_큰사이즈-2.gif
응원합니다.
좋은글많이부탁드려요!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꺄~ 칭찬 감사해요~좋은 글을 위해 영감을 자주 받아야 할 것 같아요!:)

Thank you hoo04430 for making a transfer to me for an upvote of 1.89% on this post!

Half of your bid goes to @budgets which funds growth projects for Steem like our top 25 posts on Steem!

The other half helps holders of Steem power earn about 60% APR on a delegation to me!

For help, will you please visit https://jerrybanfield.com/contact/ because I check my discord server daily?

To learn more about Steem, will you please use http://steem.guide/ because this URL forwards to my most recently updated complete Steem tutorial?

Congratulations @hoo0443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