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후기] @jack8831님과 @goldenticket 님의 이벤트 선물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o04430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이벤트에서 받았던 선물들의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아직 @cafemocha님이 주신 던킨은 사용하지 못해서 먹으면 꼭 후기 남길게요^-^


page2.jpg

먼저 @jack8831 님께서 주신 호떡입니다~!!!
주사위 던지기 이벤트에서 제가 100이 나와서 1등으로 당첨이 됐네요.
연어님께서 잘못 주문하신 호떡 이야기를 해주셔서 엄청 웃었는데, 이 호떡까지 당첨돼 더욱 웃었네요~
부모님께 2상자나 만들어드렸는데 연어님께 잘 먹었다고 꼭 올리라고 하시더라구요^-^
누르개까지 따로 또 주문해주시고 ㅠㅡㅠ(감동 눈물) 무려 10상자나 보내주셨어요!
정말 감사히 잘 먹었고, 잘 먹겠습니다~^-^

page1.jpg

다음은 @goldenticket 님께서 주신 배스킨라빈스31입니다~!!
골든티켓 7차 선물이었던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받았습니다!
저는 부모님과 함께 먹기 위해서 해당 쿠폰과 나머지 부족한 금액을 더해서 파인트를 구매했습니다. 따수운 거실에 모여 온가족이 맛나게 먹었네요^-^짱짱맨님 짱짱~>ㅁ<


스티미언으로 활동한 지 이제 막 한 달이 넘었는데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는 듯한 느낌을 매일같이 받고 있습니다. 많이 받은 만큼 저도 많이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보팅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제 글을 읽어봐 주시는 모든 분께 이 글을 통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더 열심히 해야 하는 이유가 생긴 느낌?!^-^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young.JPG

Sort:  

ㅠ으아 호떡 잘만드셨네요ㅠㅠ 부럽습니다...

한번의 실패를 겪고 성공적으로 만들었네요~:) 꼭 손에 기름칠을 하고 만들어야 해요~

실은 저도 만들었는데 저렇게 안됐어요ㅠㅠ

손에 기름을 아주 많이 바르시고 자주 뒤집어 주는게 뽀인트!!ㅋㅋ

와우....저도 이벤트 많이 참석해야하는데....잘 안되네요...ㅠㅠ호떡 매니아인데....개수가 저정도면.....나눠주셔요^^ㅋ

나눠드리고 싶은데 이미 나눔을 한번 했거든요~ㅠㅡㅠ 흑~
다음에 저도 비슷한 이벤트를 개최할까 해요!:) 그때 참여해주시와요~^-^

나는 너에게 승리를 축하하고, 너의 사랑하는 가족과 저녁 식사를 즐긴다. 이것은 매우 아름다운 순간이다. 너의 열심히 일하는 것은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오고, 즐겁게 행복하다, 고마워.

번역해서 올려주신 거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가끔 호떡믹스사서 집에서해먹는데 ~ 당첨축하드려요๑′ᴗ‵๑

저는 호떡믹스 처음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우와 당첨 축하드려요ㅎㅎ호떡10박스 ㄷㄷ윤식당보면서 항상 호떡 땡겼었는데ㅎㅎㅎㅎ

저도 요즘 윤식당 보면서 호떡 엄충 먹고 싶었거든요~!:)
맛있게 잘 묵고 있네요~:)

오우 호떡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저도 몇일전에 만들어 먹었죠. 맛있다는

넘넘 맛있어요~>ㅁ<ㅋㅋ

You are welcome. Greetings!

^-^thank you~

호떡 맛나게 잘 구우셨네요. ^^
이런 저런 이벤트에 많이 당첨되신 것 축하드립니다. ^^

실패를 좀 했지만 여러번 해보니까 나름의 노하우를 터득했네요~^-^
ㅋㅋ저때만 이벤트 되고 또 요즘에는 많이 안되네요~ㅠㅡㅠㅋㅋ
열심히 더 참여해봐야겠어요!:)

이거 이거.. kr-event 태그에서 상주하시는거 아닙니까? ㅎㅎㅎ

ㅋㅋ도전해보고 싶은 이벤트들이 많은데 시간상 어렵더라구요~
그림 그리기, 글쓰기 등등 하고 싶은데 ㅠㅡㅠ흑
요즘에 참여를 못해서 당첨이 안되는건가봐요 ㅋㅋ

글쓰기 이벤트 제가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ㅎ

You got a 0.97%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hoo04430!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