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으로 다시 소개 할께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hoonboy21c 입니다.

지난주에 처음가입하고 인사글을 올렸었는데요.
스팀잇 특성도 잘모르고 부랴부랴 인사를 드려서요.
내내 마음이 걸려서ㅎㅎ
정식으로 다시 인사드려요.

33살 직장인이고요.
직장동료 소개로 알게되었어요..
스팀잇? 많이 들어는 봤는데..
코인정보 공유하는 커뮤니티 아닌가?
하는 정도로만 알고있었는데..
막상 해보니 정말 무궁무진한 공유와 소통의
커뮤니티라고 확신!
곧 스팀빠워도 구매 하려구요ㅎ
같이가요 steemit 😚

많은 팔로우 및 보팅 부탁드려요!
보답합니다^^

1503632837321.jpg

Sort:  

Welcome to Steem @hoonboy21c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hi~ bottymcbotface!!i hope to see good trip story

훈보이님 훈훈하게 생기셨네요. 훈남 인정합니다.ㅎ
많은 분과 깊은 소통 이루시길 바래요.^^

부끄감사합니다 ㅎ

@hoonboy21c 님 반갑습니다~ : )

네 방가방가요.^^

다시 한번 환영합니다. 훈남 인정합니다^^ 그런데 컵에 있는 게 뭘까 더 궁금해요 ㅎㅎ

방갑습니다.
컵안에는 ...ㅋㅋ

훈보이님~ 반가워요^^
저도 뉴비인데 함께 성장해 나가요 ㅋ

같이 성장 고고해욯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감사 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ㅎ훈보이님! 환영합니다. :-) 앞으로 재미있는 스팀잇 생활 함께 해보아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네 같이가요 스팀잇

환영합니다~!!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네네 자주뵈요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저도 맞팔합니닷

안녕하세요~ 재미가 가득한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소통하며 꾸준한 활동 하시길 바랍니다~!!

네네 꾸준한 활동 준비끝

반갑습니다. 환영해요ㅎ 우리 맟빨해요~

네 환영감사요
맟빨 합니닷ㅋ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가입한 뉴비에요 ^^ kr-join 태그로 검색해보니 많은 가입인사가 있군요 ㅎㅎ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오~랫동안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upvote 와 선팔하고 갑니다 ^^

가입인사는 2개 입니다ㅎㅎ
처음꺼를 너무 막 올린거같아서요ㅎㅎ
반갑습니다. 맞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는 연년생육아맘이에요^^
자주 소통하고 싶어요~ 보팅&선팔 하고 갈께요!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합니닷. 육아맘 화이팅이요

반갑습니다^^ 겟치퍼입니다. 많은활동기대합니다

겟치퍼닝반갑습니당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환영합니다 좋은 활동기대할께요 함께가요!!^^

환영합니다! 즐겁게 잘 지내보아요~ 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태그를 5개를 꽉 채우면 더 많은 분들께 읽힐 수 있어요.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59 / 9개 / 합계 : 14.35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