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onseo 육아일기 초기이유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초기이유식을 할때가 왔어요
저는 아들이 떨어질 세가 없어 불가피하게 시키게 되었습니다.
푸드케어라는 업체를 선정하기위해 지인찬스를 썼어요
초기이유식 식단도 짜여져있구요
요청하면 레시피 변경도 가능하더라구요
예를들어 알러지 있는건 피해준다고 합니다.
아는분이 전 이유식 시킨다고 눈치주고 자기는 직접한다고 영양왕 산다고 자랑하더라구요

20180320_100158.jpg

초기이유식 잘먹으면 되는거니 저처럼 초기이유식 업체 배달이라고 눈치보지 마세요

그분 어록을 소개하자면 자분 했다고 자랑하고 전 제왕절개로 3일째 고생하는데 제왕절개로 수술했다 의료사고난거
카톡으로 보내주더라구요

저 모유 안나와서 분유먹인다니까 소젖보단 모유가 좋죠
전 모유 먹이려구요 이러고 저 헤모틴틴 챙길거라니까
자긴 소고기 한우갈아 이유식해준다고 먹는거로 철분 섭취가 더 몸에 좋은거같아요ㅎㅎ
모유먹는 아가는 엄마껌딱지고
분유먹는 아가는 아빠껌딱지라고..
이래서 참다참다 그냥 대꾸도 안한답니다.

20180320_100455.jpg

딴길로 샌거같네요. ㅋ
일단 푸드케어 초기이유식은 이렇게 직배송 택배둘로 놔뉩니다.
저는 직배송으로 저녁에 초기이유식을 받는데요
안에 아이스팩은 그날 그날 바꿔줍니다.
그리고 초기이유식 뿐만아니라 모든건 유리병에서 유리병으로 끝나구요
참 이쁘고 깔끔하게 나옵니다

20180320_100455.jpg

이렇게 선택해서 주문도 가능하니 초기이유식 참고하세요
무엇보다 아이가 먹을꺼니 소독이나 멸균이 우선이죠?
이 업체는 검열에 걸린적이 없다고 해요
ㅎㅎ
저는 첨에 시킬때 격주 2주를 추천드리구요
아기가 잘먹으면 그 담에 2주 매번을 추천드려요
이렇게 깔끔하게 유리병에 넣어오니 좋은거같아요
ㅠ ㅡ ㅠ
길게 쓰자니 아들이 움찔..쉽지않네요
이렇게 나눠 먹이실 분들추천해드려요
150그람이 오니 저는 50그람씩 3번 먹이면 딱 맞더라구요

DSC06803.JPG

그리고 초기이유식할때 보리물이나 미지근한 물도 놔주세요
아이가 찾을수도있어요
없으면 가끔 승질을 내더라구요
그리고 초기이유식 대울때 전자렌지는 한스푼정도 물을 넣어 대우면 좋아요
30초 뚝딱 초기이유식을 해보세요
먹이는것도 ㅡㅡ일이지만 만드는거 치우는거 씻기는거 쉽지않더라구요
얼굴로 먹은 초기이유식였어요.

DSC06805.JPG

Sort:  

아이가 너무 귀엽군요~

감사합니다

육아하냐 사진찍으시냐
수고가 많습니다.

ㅎㅈㅎ 요즘 더욱 찍기 어려워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디ㅡ

얼굴이 반
입이 반일때쥬..ㅎㅎㅎ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엄마가 편한데로 하세요
엄마가 편해야 애도 즐겁답니다~
뭐가 됬든 잘 먹기만 하면 되는거쥬~

그렇죠ㅎㅎ

넘 귀여워요. 얼굴로 먹은....ㅋㅋ

그 분은..도대체 누구?
가까이하지 마세요.
제일 싫어하는 스타일.ㅠㅠㅠ
(시집쪽 사람이면.....음.....무시하세요.ㅠㅠ)

시댁분들은 그런거 말안해요. 아는언니가..그러더라구요

이제 이유식 먹을 때군요~
많이 먹고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기를...

마지막 사신 이유식과의 치열한 전쟁의 흔적이 남아 있군요. ^^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