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onseo 육아일기 백일촬영

in #kr6 years ago

백일사진 애니스튜디오에서촬영했어요!드디어 백일!!
백일의 기적은 오지 않았지만 일단 잘자라줘서고맙구 기특합니다.

諛뺥쁽��_諛깆씪_(1).JPG

백일사진 애니스튜디오 도착해서컨셉부터 정하구 옷도 고르고 한벌은 저희가 가지고 간것
일단 백일사진 애니스튜디오에서 준비한 옷으로 했어요

諛뺥쁽��_諛깆씪_(27).JPG

백일사진 촬영 컨디션 최고 ! !
왜냐면 내리 자고 놀 타임에 애니스튜디오 찾아간거에요

諛뺥쁽��_諛깆씪_(39).JPG

이렇게 백일촬영 기분좋게 하고 애니스튜디오 작가분들도
이뻐해줘서 고맙습니다
이쁘게 아들 백일사진 잘나오고 애니스튜디오에서 컨셉도 이뿌고 좋았어요

諛뺥쁽��_諛깆씪_(61).JPG

저흰 미니상품결합으로 백일촬영 컨셉 두개라
힘들지않게 촬영했답니다.

諛뺥쁽��_諛깆씪_(104).JPG

아들 백일사진 하나는 화이트에 중성적인 컨셉이랑
아들이라는 턱시도컨셉으로 촬영했어요

諛뺥쁽��_諛깆씪_(107).JPG

즐겁게 백일촬영하고 애니스튜디오 방문이 늘 즐겁습니다.
아기를 진심 좋아하는게 느껴지거든요

諛뺥쁽��_諛깆씪_(107).JPG

저희가 가지고온 턱시도는 개인물품이니 없다구 물어보심 안됩니다

諛뺥쁽��_諛깆씪_(119).JPG

이렇게 즐겁게 이쁜 백일사진 촬영도하구 열정적으로 찍어주신 애니스튜디오 사진작가님 진짜 베이비스튜디오는
애니가 짱 ㅋㅋ

諛뺥쁽��_諛깆씪_(133).JPG

저희 돌사진도 백일사진 처럼 애니스튜디오에서 진행할꺼에요
애니스튜디오에서 백일사진 촬영 후 집에 온 아들 뻗은게 안쓰럽지만 되게 기여운. ㅋ

20180210_112847.jpg

애니스튜디오 혹시 간단한 궁금한거 있으시면 답변해드릴게요
백일사진 애니스튜디오 후기였습니다
추운날 따뜻하게 촬영해 감사합니당

Sort:  

애기가 아주 귀엽고 이뻐요 ㅎㅎ 백일 동안 고생많으셨겠어용

감사합니다 ㅎㅎ

방끗방끗 잘웃네요:)

감사합니다

백일 축하드려요~ 아기님 ㅎㅎ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ㅎㅎ감사드려요

우와~ 웃는 모습이 정말 이쁘네요~ +_+!!
현서 생각하시고 많이 드시고 힘 많이많이 내셔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