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onseo 육아일기 소니카메라 렌즈 구입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여친렌즈 구입했어요
아들 사진 마니 찍어주려고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가 있어요
새로 사려니 ㄷㄷ 무엇보다 큰거 사려니 짐이 너무 너무 많은거에요 그래서 렌즈만 사서 써보자 했지요

20180306_145650.jpg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여친렌즈 구입!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여친렌즈 개봉할게요
정품이란게 보이죠? 요즘 사기성이 짙어서 혹시나했었다는.
안전하게 배송된 소니 여친렌즈우리아들 사진 마니 찍어줄게!

20180306_145844.jpg

저는 기본 줌렌즈사용하다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여친렌즈가 인물에 강하대서요

20180306_145916.jpg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여친렌즈 구입했는데 이벤트는 한참 전에 끝나서 사은품 못받았어요

20180306_150024.jpg

그래도 싸게 잘 산거같아요 소니 미러리스 장점이 가볍고 쉽고 편리하게 찍는거면 대 만족으로 쓰고있어요

20180306_150037.jpg

열심히 개봉해 풀장착하려는 분주한 움직임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여친렌즈 궁금이 앞섭니다
드디어 정체를 들어냈어요

20180306_150104.jpg

제가 머 이러쿵 저러쿵 해바야 소니 미러리스 가지고 있거나 직접 찍어보지 않으면 여친렌즈가 어떤지 모르니까 반드시 한번씩 매장을 둘러보세요

20180306_150121_001.jpg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와 여친렌즈와의 결합한 모습입니다.
흰 바디와 어우러지는 실버 이쁘죠?
앞에도 모습 보여드릴게요 ㅎㅎ
제가 커버를 씌워서 다르게 보일 수 있으나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입니다
이건 구입당시의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렌즈에요

이제부터 여친렌즈로 찍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컬러풀도 잘찍히는군요
인물 위주로 잘찍힙니다
이렇게 다 무보정 컷이여도 엄청 잘나온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여친렌즈 구입후기였어요

DSC06805.JPG

이렇게 포즈도 취할줄 아는 아들로 컷네요 ㅋ 어디서 본건 있는건가요? 이렇게 아웃포커싱도 잘 날려버리는군요
마지막 개구장이 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DSC06803.JPG

Sort:  

와우 렌즈가 확실히 제역할을 하네요. 아드님이 잘생기셨네요~

감사합니다드

전 소니카페렌즈에요^^

카페렌즈 어때요?

음식 사진은 잘 나와요ㅎ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제가 아이들 키운지 16년 쨰인데
지금 아이들 사진들여다보면 얼마나 기분좋고 새로운지 몰라요...

지금 마니찍어놓으시면 나중에 아이에게도 추억이고
엄마아빠는 그사진보고 세월을추억하고
아이가 큰것을보며 얼마나 기뻐하는지 몰라요..
제가 그렇거든요...!!

탁원한 선택하셨어요..ㅋㅋ

감사합니디ㅡ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와주셔서늘고맙습니다

Congratulations @houwho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