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onseo 육아일기 옛날백일 사진 어떠세요?

in #kr6 years ago

옛날백일사진 추억이죠?
요즘 컨셉도 마니 찍지만 옛날백일사진도 정감있고 아이아빠의 추천으로 찍게 도었어요
겨울인데 나가기도 부담스러웠는데 옛날백일사진 찍을 배경과 세트도 집으로 직접 와서 좋았어요

1520246309817.jpg

이날 정말 -17도 하던.. 그런 달였는데 다행히 극적이게 날씨가 풀렸어요.
가격은 5만원에 지역에 따라 출장비 있을수도 있다고해요
이렇게 세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옛날백일사진 안전하고 즐겁게 찍었어요
아무래도 앉아찍는 옛날백일사진이라 130일 넘어서 찍을 수 있다구 해요

1520246316460.jpg

무엇보다 너무 친절해 옛날백일사진 속 아들 너무 잘나왔어요
무엇보다 안전을 먼저 생각하고 너무 노력마니하셔서 감사한데 이 날 정신없어서 음료수 대접도 까먹었어요

DSC05819.JPG

조리원 동기들과 아기들도 다같이 옛날백일사진 찍기 위해 모였는데 아들의 땡깡덕에..ㅋㅋ

DSC05742.JPG

이쁜 미소가 매력적인 아들 덕에 옛날백일사진도 잘 나올꺼같죠?

요런 아들인데 성격이 어휴 불이에요
그래도 이쁘니 봐줄만합니다.

DSC05820.JPG

아무도 안믿는 성질..다들 순둥 순둥일꺼같다그..
잘울고 잘웃고 짜증도 신나는것도 화내는것도
시원시원합니다

20180223_172730.jpg

옛날백일사진 보정을 기다리는 아들의 자세는 ㅋㅋ
귀엽기만 합니다.
이래서 카메라 렌즈도 질렀어요..열시미 찍어볼게요 ㅎㅎ
ㅎㅎ 이것도 추억이니 한번쯤
찍어보세요.
참! 여아는 기저귀입히고 찍는게 대세래요ㅎㅎ

Sort:  

예나 지금이나 백일사딩 스타일은 비슷한거 같네요ㅋ
저도 저런 스타일의 백일사진이 있어요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미소도 넘 귀엽고 이쁘지만
저 귀여운 엉덩이 뒤태가 끝장이네요..ㅋㅋ

하긴 내자식이라 이쁘기도하지만
저 시기는 뭘해도 이쁘고 사랑스럽고...
진짜 세상에태어난 준것만으로... 존재의 가치로도 귀한 존재...ㅋㅋㅋ

행복하시겠어요..ㅋㅋㅋ지금
저는 애들이 중딩인데 요즘 애들 옛날사진들여다보고있답니다.
이젠 커서 이쁜짓을 안해요... TT

이때가 힘들기도하지만 엄마도 아기도 제일많이웃고 행복한때랍니다.
전 그때 몰랐었어요...지나고나니 깨닫게되는...

행복하세요
아기랑 이쁜모습 계속보고싶어 팔로우하고갑니다. ^^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