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가 되는 방법.

in #kr6 years ago

저는 5년차 영상제작 프리랜서PD입니다.

햇수로 6년.
연 평균 약 100여편의 영상제작.

삼성,LG,롯데 등 대기업 외주작업부터 스타트업, 개인의 제작의뢰까지 모두 커버하는
그야말로 생존형 개인 프로덕션을 운영하고있습니다.

페이스북-커버.jpg

사실 저는 법학과를 졸업했고
영상/마케팅 계통에는 인맥도 유용한 정보도 전무한.. 그런 사람이었습니다..ㅎ

맨 땅에 헤딩하는 심정으로 어떻게 잘 버텨왔고
그렇게 5년 정도 시간이 흐르니 그 동안 쌓인 경험들이 꽤 많아졌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저의 이 경험들이 도움이 될거라 믿고
스티밋에 주기적으로 글을 올려볼 계획입니다.

저는 영상제작 중에서도 마케팅과 관련한 영상제작을 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의 경험을 토대로 한 글들은 영상제작자 본인에게는 물론
영상제작을 기획하는 마케터, SNS마케팅 기획자, 그래픽 디자이너, 모션그래퍼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FREE FROM FREEDOM.
프리랜서가 되는 방법.

곧 찾아뵙겠습니다 :)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MCN영상쪽에 관심이 많아요. 좋은 정보 기대하며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MCN시장은 이제 선택이 아닌 커다란 흐름이 되어버렸죠.ㅎㅎ 포스팅이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소소한 경험부터 차근히 풀어가볼 생각입니다.ㅎㅎㅎ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아직 스팀잇이 익숙치 않은데 정보 감사합니다 :)

네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좋은정보 많이 부탁드려요 ^^

팔로워 하고 갑니다 ^^ 시간나실때 맞팔 부탁드릴께요

follow me!

네 조만간 다시 뵙겠습니다.ㅎ

안녕하세요 ㅎㅎ 흥미로운 내용이네요 자주 찾아와서 이것저것 많이 배워야겠어요!

좋은 시너지가 생기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