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로하는 법

in #kr6 years ago (edited)

769B09A8-F3A0-4725-9D8C-810F60007E94.jpeg

때로는 까만 밤하늘 아래 달리는 고속버스에서의 사색이, 내 마음과 똑 닮은 노래 한 곡이, 쉼없이 달려온 나를 위한 신선한 맛들이 나에게 큰 위로가 된다.
어지러운 마음에 해결책을 찾고자 무작정 버스에 올랐다. 어둠속 제 빛을 밝히고 있는 가로등은 생각보다 따뜻했고, 커다란 산줄기가 내뿜는 기운은 웅장했으며, 중간 중간 늘어진 드넓은 밭과 들판들은 편안했다. 창문옆에 앉아 이를 바라보는 나는 생각보다 지루하지 않았다.
8시간 동안 내 자신을 바라보았다. 내가 무슨 말을 내뱉고 있는지 들어보았다. 무심코 오른 여정이었지만 생각보다 나에게 큰 위로가 되었다.

Sort:  

저에게는 여행이 가장 큰 힐링 위로 방법이죠.ㅎ

맞아요 아무래도 익숙한 곳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으로 떠나면 기분전환이 되는거 같아요 ㅎㅎ

감성적인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어지러운 마음 잘 정리 되시길 빕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넵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