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엘리베이터사건때문에 걱정많으셨겠어요.
신나는 일을 하다보면 걱정은 잊게되겠지요~
주말에 더운대 고생하셨어요~

더운데 건강챙기세요 ㅎㅎ

공주님이 이번 여행으로 무서웠던 기억은 훌훌 털어냈으면 좋겠네요! 물론 족장님두😌

무서운 기억을 다 털어내야지요 ㅎㅎ

우와. 침대 위에 앉아있는 사진은 완전 화보인걸요?ㅎㅎ
좋은 기억으로 덮어쓰기!

리셋하고 왔네요 ㅎㅎㅎ

Hello @hsuhouse0907,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