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음식은 참으로 유혹에 빠져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잠시 동안 먹는 것을 멈추라는 선택에 직면 해 있습니다. 동태 전 맛있는 음식, 좋은 사진들

평가 감사합니다.

저는 어제 본가에서 어머니가 묵은지 감자탕을 ㅎㅎㅎ 소주 두병과 함께 호로록 했습니다^^

역시 드실줄 아십니다 ㅎㅎ
묵은지에는 소주~~~

묵은지와 돼지고기면
다른 게 더이상 필요치 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새해복 오지게 한 번 받으세요 :D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복수의 칼날을 갈았습니다 ㅋㅋㅋ

너무 멋진 음식사진입니다~!^^ 군침이 넘어가네요ㅎㅎㅎ

아.. 침 흘리셔야 하는데...
더 분발 하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