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자장면두 먹고 아주 신나는 물놀이를 선물 하셨군요 ㅎㅎ
족장님 딸로 태어날껄 ㅋㅋㅋ

하루종일 먹고 놀고 했지요 ㅎㅎ

나이트스파가 있군요.
울 애들도 물놀이 좋아하는데 함 출동해야겠습니다~^^

한낮에 가시는것보다 더위가 조금꺽이는 시간대인 나이트스파를 이용해보세요.
가격부분에서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ㅎㅎ

어제는 어디든 물반 사람반이었던거 같아요~

그러게요~ 여름 성수기에는 피하는게 정답같아요 ㅎㅎ

고프로!!!!!! ㅎㅎㅎㅎㅎ 우리 꼬맹이는 한국가서 고프로 촬영을 한다면서 북한산에 가자고 하네요. ㅋㅋㅋ 아이쿠!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ㅋㅋㅋ

북한산 매니아인 저의 입장에서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영상에 자기 얼굴 나오는 걸 참 좋아해요- 특히 인터넷 창에 검색해서 자기가 나오는 걸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 초상권 문제만 잘 인지하고 있다면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첫번째 사진이 참 역동적이에요!

요즘 제 스마트폰 가져가서 영상을 찍어요 ㅎㅎㅎ
요즘 아이들에게는 유튜브가 대세 ㅎㅎㅎ

첫 사진 완전 좋아요!
결혼식날 어릴때부터의 사진 중 마음에 드는 몇 장을 화면에 틀어뒀었는데.. 공주님은 마음에 드는 몇 장 고르기 엄청 힘들 것 같아요 ㅋ

그때되어서 아빠보고 다 시키는건 아닐지....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