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앞으로 추가될 하이브마인드와 커뮤니티 기능 이해하기 (Let's dig into Hivemind and Community)

in #kr6 years ago

어려운 말인데... 참..
아무튼 고생많으세요 ㅎㅎㅎㅎ

Sort:  

제가 만든느것도아닌데요 뭐 ㅎㅎㅎ 족장님이 글쓰시느라고생이 많으시죠..ㅋ

ㅠㅠ;

숙제를 내주고 내빼셨잖아요 ㅠㅠ;

곧 숙제검사 합니다. ㅎㅎ

오늘은 좀 넘어갈려고 했더니.. 숙제 검사를 하신다길래... ㅠㅠ;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