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ven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6-종료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아....
분명 그렇게 읽었는데......
댓글 달려다보니.... @asinayo 님 댓글을 보고 까묵었네요 ㅋㅋㅋㅋ
낚였네 ㅠㅠ; ㅋㅋㅋㅋ

@gold202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2이 나왔습니다. 이래야하는데....
아무튼 기원합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참여 방식을 바꿔서 헷갈리실만도 하겠네요 ㅎㅎㅎ
죄송합니다 ㅎㅎ

아닙니다ㅎㅎ 똑같은 방식보다는 매번 새로운게 재미있죠

재미있게 느껴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가장 가까운 숫자가 나오면 되니깐... 90번대만 나와도... ㅎㅎㅎㅎ

벌써 와 계셨군요 ㅎㅎㅎ

@gold2020 님이 주말마다 산을 가시는 분이십니다 ㅋ

족장님... 저는 설마 족장님이 말씀하시는 분이 골드님이라고 생각지 못했습니다. ^^;; 골드님은 이미~ 여기까지만 말할께요. ㅎㅎㅎ

세상에나... 다들 저를 너무 잘아시네요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