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네~당연하죠!!
제가 kr-art 태그 다는거랑 토요 프로젝트 작업하는건 무조껀 다 직접 디자인하는거예요~
물론 기본 사진은 찾아서 쓰구요^^

그럼 여기다가 글만 써주시면 될듯하네요.. ㅋㅋㅋ

현실족족장(@hsuhouse0907)의 개 풀뜯어먹는소리!!

어머나~안되옵니다! 제가 다시 이쁘게 만들어 드리고 싶어요!!
어떻게 이미했던 작업에 텍스트만 얹혀서 드릴수 있나요~그건 아니지요^^

힘드실까봐...
레이어 쌓기 신공도 좋지만..
텍스트 레이어 몇개만 올리시면 될듯하여 ㅠㅠ;

깊은 뜻이 있으신지 몰랐습니다 ㅋㅋ

아구~우리 족장님 마음도 고우셔서 ㅠㅜ
이웃님들께는 좋은 작업물로 보답드리고 싶은 소소한 저의 마음이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