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vent] 토요?아니 일요 ㅎㅎ 디자인 프로젝트 #5 - 종료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감사합니다... 먼가 어색한.... 운이 지지없는 저라서 ㅋㅋㅋ

이런 느낌의 대문을 원합니다만..

소설 대문은 리안님이 그려주신다고 하셨고...
뭐 잡다한 이야기들은 디자이너님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

카메라가 꼭 들어가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

Sort:  

넹! 알겠습니다~ㅎㅎ혹시 들어갔으면 하는 문구같은건 없으세요?

음...

현실족족장의 개풀 뜯어먹는 소리...

개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씀데로 작업 진짜 들어갈께요~ㅎㅎㅎㅎ

넵... 뭐 글을 써도 누가 봐주는 사람이 없으니... 개풀 뜯어먹는 소리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