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완의 “20180428 어쩐지 외로운 밤에”

in #kr6 years ago

일단 외로움이 물러 가라고... 풀봇~!

이단 한쪽팔은 못내어드림.

삼단 아부다비가면 그분이 재미있는 방 보여줄것임.

사단 밤에 글쓰다가 자면 이런 사단남. ㅋㅋㅋㅋ

Sort:  

일단 풀봇 감사감사
이단 족장님 한쪽팔은 주지말아주세요 제발;;
삼단 재미있는 방이 뭐지
사단 그럭저럭 재밌는 사단임ㅋㅋㅋㅋ

납치 당하신줄 알았더니 무사하시군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안주무세요?

여긴 대낮입니다 ㅋㅋ

미국에 계세요??

댓글이 바로바로 오는거본니...
한국 오셨나보네요 ㅎㅎㅎ

한국에 있죠 ㅎㅎㅎ 저의 시간은 지금 대낮입니다 ㅋㅋㅋ

저 아직 두바이....마지막 밤이예요ㅠㅠ징징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