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이들은 정말 쑥쑥크죠! ㅎㅎ 이제 조금만 한눈파시면 금방 어깨까지 자라있을꺼에요! 공주님 너무이쁘네요 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밀가루 놀이방이라니.. 신세계..!

이게 누구신가... 마신봇... ㄷ ㄷ ㄷ

와 정말 신나는 곳이네요 좋은 세상입니다. ㅎㅎ 발레 포즈가 멋지네요

그러게요 저는 어릴때 모래사장에서 놀았는데 ㅋㅋ

쿠키만드는 모습이 꽤나 진지해 보이네요 ㅎ 평소에 좀 해본 솜씨 입니다 ㅎㅎ

가끔 집에서 밀가루 반죽으로 사고를 ㅋㅋ

멋진 아빠👍
사진도 멋지고
아주 잘 꾸며진 곳이군요.
따님 아주 이쁘네용.ㅎ

감사합니다

공주님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네 ㅎㅎ 재미있었네요

못본 사이에 많이 컸네요 공주님😌

못본 사이에 미인되셨네요 써니님 ㅎㅎ

엥ㅋㅋㅋ아니예요 원래부터...읍읍

더 이뻐졌네요. 요즘 잘 안 보이셔서 무척 궁금했어요!

요즘 멘탈이 집을 나가서 ㅋㅋㅋ
이제 슬슬 멘탈 잡아야죠 ㅋ

따님이 점점 자라고, 더 예뻐지고, 성장하는 게 눈으로 보이네요.^^
"아빠, 이게 왜케 맛있는 거야?"라고 혀 꼬부라진 소리를 할 땐 너무 사랑스럽겠어요.
키즈카페가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네요.
키즈카페 가고 싶어서 유치원 안가겠다고 할지도...ㅋㅋ

아직은 키즈카페보다 어린이집과 발레학원이 좋은가봐요 ㅋ

일주일만에 돌아오셨군요!! ㅎㅎ 저도 돌아온지 얼마 안됐.. 쿨럭
그 사이에 따님도 많이 큰 것 같구요 ㅎㅎㅎ

아이들은 아프면 큰다더니 그새 또 컸네요.

Hello @hsuhouse0907,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