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ank you for the information @hsuhouse0907

Hi! It is very cool! 20

no..

먹어봐~! 그럼 뜨거워질꺼야~!
지옥이 이맛이라고 느껴질꺼야~!!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이 맛있는 갈비찜을 먹을 수 있게 된 듯요...
짝~짝~짝~

감사합니다 ㅎㅎ

족장님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30분 컷이라니.. 카톡 울림이 장난 아니었겠네요 ㅋㅋ

덕분에 서재방에 감금 되었습니다 ㅠㅠ
식구들이 시끄럽다며 문을 다 닫아버리는 ㅠㅠ

고생많으셨십니다
대박 이벤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Wanting you to make an english translation of this @hsuhouse0907. Thanks for considering. I'll be expecting. Be bless. Shalom

아주 좋은 게시물

족장님 수고하셨습니다.!!
골든티켓 스팀잇 시작할때부터 알던건데... 단한번도 타이밍을 맞춘적이 없네요..^^
당첨되신분들 부럽습니다.

이번 이벤트 괜찮은 반응 나오면 다음에 시간대를 나눠서 해볼게요..
전혀 생각도못한 반응이 나와...
스팀잇의 놀라움을 또 한번 느끼게 됩니다.

헉 ~ 엄청 고생하셨네요^^ 이벤트도 하는분이 더 스트레스받는다는 생각이 드네요~~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수인이가 못먹어서 어쩐데요 ㅋ

이벤트 해주시는건 감사한데
금액이 상당히 큰데
이거 커버다 되시나 모르겠어요

0.6스팀 가이드독 통해 발송해드려요
@감사해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힘이납니다 ㅋ

황홀한 @hsuhouse0907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분위기있는 @smigol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황홀한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너무 하시네요 ㅋ 수습사원을 출장보내시고...

거기 사원중에 올패스 라는 사원이 있으니 피해다니세요.
뱀파이어입니다 ㅋ

올패스요? 올패스님의 깜지.. 말씀이신가요? ㅎㅎ

헐.... 멍멍이가 말을 했다... ㄷ ㄷ ㄷ ㄷ
동네 사람들.... 멍멍이가 말을 했어요~~!!!!

깜지 아부지~~~~ 멍멍이가 말 했어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0명 말이 100명이지 대조작업하시려면 정말 힘드시겠어요ㅠ
고생 많으십니다!
tip!

공부한다는 마음으로 해봤습니다 ㅋ
근데 보통일이 아니네요.. ㅋㅋ

Hi @hsuhouse0907!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sinner264!

@sinner264 wrote lately about: [항공] 저비용항공사(Lcc)는 정말 저렴할까? - 1 Feel free to follow @sinner264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이벤트 진행이 장난이 아니죠~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

중간중간 qna 식구들이 들어와줘서 힘은 났지요 ㅋㅋ

너무나 멋진 이벤트 최고입니다~

그리고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옥문이 어서와 어서와~ 반겨줬다니 ㅠㅠ

그럼 금복주 대령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ㅎ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금복주 이제 한박스 다 뜯을기세입니다 ㅋㅋ

진짜 너무 대단하세요 오치님
저도 저거 보자마자 마감 ㅠ
완전 수고하셨어요~

저도 하다보니...
오치님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어제 작업하느라 이제서야 감사댓글을 다네요. ㅠㅠ
정망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고생하셨고 수고하셨습니다!!!
묵은지 쪽갈비찜은 양념하나 안버리고 모조리 씹어먹어쪽쪽빨아 먹겠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ㅎㅎㅎ

고생많으셨어요^^
카톸카톡하는데 저도 정신없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보니 그방에 계신분들도 정신이 없었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