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에서의 첫 인사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umbleconfidence입니다.

저는 리서치 회사에서 근무했었고, 현재는 대학원에서 심리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학부 때 심리학을 공부했던 이유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서였다면(고등학생때까지 그렇게 친구들이 제게 고민을 털어놓더라구요 ㅎㅎ), 지금 다시 심리학을 공부하는 이유는 제게 가장 재미있는 분야라서입니다.

저의 주 관심사는 제 블로그의 이름이기도 한 나를 키우는 재미입니다.
사람은 죽을 때까지 발달해가는 존재잖아요, 부모님께서 키워주신 것을 바탕으로 어른이 되어서도 점점 멋진 내가 되고 싶었어요. ^^
저를 잘~ 키워 주변에도 좋은 영향을 주고, 또 좋은 영향을 받으며 지내고 싶습니다.

그동안 해본 활동들 중에서 재미있었던 것들을 적어보면

  • 모임 : 윈키아 플래너 오프라인 모임, 성장판 독서모임, 투자 모임
  • 영어 : TED 스터디(발표자 성대모사라고 할까요 ㅎㅎ), 소리드림
  • 운동 : 필라테스, 클라이밍, 서핑

이런 것들이 있어요.

앞으로 스팀잇에서는 독서, 플래너 모임, 투자, 일상 등 역시 저를 키우는 과정에서 나누고 싶은 것들을 기록하려고 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Sort: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우와~ 친절한 @woo7739님! 안내 감사드려요~! 따뜻한 스팀잇이네요~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환영 감사드려요~! ^^

반갑습니다~~~!!! 성장판 여민수입니다!
저도 얼른 첫글을 써야겠습니다^^

민수님 반가워요~!! ㅎㅎ 스팀잇에서도 자주 뵈어요 ^^

스팀잇 입성 축하드려요~^^

지평님 환영과 축하 감사해요~! ^^

반갑습니다.저도 이제 시작한지 2~3일 되는 뉴비예요^^

@freshiz0308님 반갑습니다~^^ 설레는 뉴비기간 재밌게 탐험해보아요~ㅎㅎ

반갑습니다 ^^

@capzzang님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 지 3일 된 뉴비에요! 힘내시라고 보팅하고 갑니다 ;)
팔로우 하고 갈게요~ 소통하고 지내요! :0

@songvely님 반가워요~ 보팅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러 가요~!ㅎㅎ

반갑습니다!
초면에 흑.백 챌린지에 @humbleconfidence님을 지목하였어요~
지간이되신다면 참여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sunyoungkwon/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day2
위에 글 참고해주시면 되세요^^
팔로우하고갑니다~자주 소통해요

@yespainnogain님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ㅎㅎ

어서오세요..반갑습니다.

@namchankyu님 환영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막 가입해서 활동 시작했어요. 좋은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아이디가 멋지세요~!^^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아로미님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fv215b183님~^^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pliton님 환영 감사합니다~ 아기고래 프로젝트 넘 좋은 아이디어에요~!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0)

@whdgurclzls님 환영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

스팀잇 입성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할께요~
/ 팔로잉, 보팅 하고 갑니다^^

@wabangcute님 환영과 팔로잉, 보팅 모두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스티밋 입성 환영합니다^^
저는 요즘 흑백챌린지 지명을 받아서 참여중이라
7일간은 글을 꾸준히 올릴 핑계(?)가 생겼네요.
함께 하시면 좋을 것 같아 챌린지에 지명을
드립니다^^ 함께 성장하는 스티미언이 되면 좋겠네요^^
제 지명글은 Link 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yong2daddy님 반갑습니다~ㅎㅎ 스팀잇에서도 함께 성장해보아요~ =)

물론입니다^^ 성장이란 단어가 저에겐 너무 좋아진 한해였네요.
같이 화이팅하면 좋겠습니다^^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보팅하였습니다. 맞보팅 팔로워도 부탁드려요!
뉴비끼리 뭉쳐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Smigol

@smigol님 반갑습니다~^^ 네 뉴비 뭉쳐보아요!ㅎㅎ 스팀잇에서 자주 봬요~^^

Congratulations @humbleconfidenc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우~ 심리학~ 인공지능 시대에 심리학이 대세가 될것이라 보고 있는 사람 중에 한명입니다. 멋지네요!! ㅎㅎ

@scifidev2님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요 ㅋ @yudong

@yudong님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팔로우 하고갈께요 자주뵈요

@heeyaa35님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