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요리스팀] 남는 칠칠켄터키 치킨으로 나만의 볶음밥을 요리해먹다.

in #kr6 years ago

6.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남은 치킨으로 볶음밥

전날 칠칠켄터키 치킨을 먹고 조금 남아버렸습니다. 남은 치킨을 어떻게 하나 고민하다가 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보기로 했지요.

1.jpg

치킨 살을 분해

순살 치킨이 아니라서 먼저 살만 발라내어 준비합니다.

2.jpg

다른 볶음밥 재료

김치, 파, 감자, 고구마를 손질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계란, 당근, 양파 등을 추가해도 좋겠네요.

3.jpg

굴소스 + 캡사이신

볶음밥을 할 때 첨가하면 풍미가 한층 증가합니다.

4.jpg

재료부터 볶기

밥을 넣기 전에 재료들이 잘 섞이도록 합니다.

5.jpg

이제 밥을 투하합니다

밥은 미리 살짝 소금 간을 했습니다. 재료들과 함께 잘 볶습니다.

6.jpg

치즈와 김가루로 화룡점정

짜잔! 완성입니다. 남은 치킨으로도 정말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남는 치킨이 생긴다면 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보세요. 특별한 재료가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요리해먹을 수 있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cheongpyeongyull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흑다돈, 탐나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맛보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7yeul2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혼자 만들어 먹은 요리스팀 겸 먹스팀인데 맛지도에 잘못 태그가 되었습니다~

it looks very delicious ..

Thanks.

You are welcome ny friend..

굴소스까지! 진짜 맛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마지막 치즈와 김가루도 정말.... 하.... 저녁을 먹었는데 왜 또 먹고 싶을까요...

굴소스, 치즈, 김가루 볶음밥에 꼭 들어가야할 트리오죠!! ㅎㅎ

군침도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캬~ 저맛 압니다 ㅋㄷ 마요네즈까지 하면 화룡점정

굴소스, 치즈, 김가루만 생각했는데 마요네즈까지 있었으면 더할 나위 없었겠네요 ㅎㅎ

와.. 볶음밥 제대로 하셨네요 ^^
군침이 돕니다 ㅎㅎ

자취를 하다보니 볶음밥을 여러번 만들어먹게 되네요!

오오 추억의 굴소스까지 !! 정말 제가 유일하게 아는 척 할 수 있는 요리라 괜히 물어보시지도 않았는데 팁을 드리자면- 저는 요즘 굴소스 대신 연두를 씁니다. 굴소스 병에서 털어쓰기 너무 불편하잖아요 ㅠㅜ 연두로 했더니 결과물도 비슷하더라고요! ㅎㅎ

앗 연두는 생각지도 못했네요 ㅎㅎ 맞아요 굴소스 털어넣기 힘들었는데 다음에 연두로 시도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홍!! 이렇게도 먹을수 있다니!!!
다음에는 저도 칠칠먹고 남으면 싸와서 해먹어봐야겠습니당ㅎㅎㅎㅎㅎ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굴소스 김가루 치즈 잊지 마세요!

치킨과 볶음밥이라니....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그리고 치즈와 김가루까지 뿌려주시다니....역시 훈하니님은 배우신 분 bbbb

굴소스 김가루 치즈 트리오면 볶음밥이 정말 맛없을수가 없어지나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