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의 첫 글! 세계일주 여행자 일단고 입니다:)

in #kr7 years ago

반갑습니다! 오로라 사진이 정말 아름답네요 ㅎㅎ @snow-airline 님 소개로 오셨다니 더욱 기대됩니다!

Sort:  

반가워요! ㅎㅎ오로라를 세계일주 초반에 봤는데.. 처음부터 너무 아름다운 장면을 봐서 그런지 이후에 세계일주 때 봤던 장면들이 조금 시무룩해지더라구요..ㅋㅋ나중에는 극복했죠! 여튼 스노우님이 추천해줘서 왔는데 재밌는 것 같네요 ㅎㅎ자주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