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 돌, 구름, 네잎클로버

in #kr7 years ago

게임 개발이 거의 끝나가는 시점에 글을 올리게 되네요.
아직까진 스팀잇이 어색해서 글을 쓰기가 조심스럽습니다.

게임 소개

cloud_clover.gif

이 게임은 돌을 키우는 게임입니다.
각종 수집 아이템으로 돌을 꾸미거나 햄버거 같은 음식을 줄 수도 있습니다.

BoxOpen.gif
아이템들은 네잎클로버를 터치해서 얻은 포인트로 구할 수가 있습니다.
흔히 상자깡(?)이라고 하지만 중복없는 착한 뽑기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돌을 키우고 싶었지만 여건상 힘드신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 돌을 키우고 싶었지만 여건상 힘들다니. 인디게임개발 글은 항상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임이 돌겟몬인가요??ㅎㅎ 상상력 풍부한 게임이군요
추천합니다 !

네! 이 게임이 돌겟몬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허니님 고생하셨습니다. 헤헤 점차 만들어지는게 보기좋습니다.

도코님도 얼른 만드셔야죠!

귀여운 게임이네요 :D
기대됩니다 :)

감사합니다!

크 점점 모습을 갖춰나가네요

마무리작업이 제일 힘든거 같아요. 뜯어고침의 연속

Congratulations @hunnywin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