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Tip] 한달 동안 나의 보팅 비율은 어떻게 될까?

in #kr6 years ago

스팀잇을 새롭게 시작하는 뉴비 스티미언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만한 글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스팀잇 29일차 뉴비 @hunsour98입니다.

내 스팀잇 도너츠는 어떻게 생겼을까?

다른 스티미언 분들의 글을 읽다보면 종종 특정 기간 동안 보팅을 어떻게 행사했는지 원형 그래프로 파악할 수 있는 이미지를 보셨을 것입니다.

바로..

이런 도너츠를 말이죠! 이것은 제가 최근 30일 동안 누구에게 보팅을 행사했는지 그 비율을 보여주는 그래프인데요. 계정 단위로 따지자면 저에게 보팅한 것이 5.3%로 제일 높고, 저와 같이 블로그 업계에 종사하시는 @rhkddl6647님이 4.7%로 2위네요. 그 외 자잘한 보팅은 Others로 표기되어 49.8%를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참.. 한달 동안 많은 분들에게 보팅을 하고 다녔군요. 스팀 파워라도 높았으면 큰 도움이 되어드렸을텐데 스팀파워가 28밖에 되지 않아 죄송스럽네요 :(

위 정보는 Votes Info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계정은 물론 다른 사람의 계정도 검색 가능합니다.

그 동안 자신의 스팀잇 활동을 돌아보시길 바랍니다.


Sort:  

좋은 팁이네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