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스파업 기념 , 스파업 이벤트 참여] 훅(흑우?..) 스파업했습니다!! :)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wook입니다. 오늘은 제가 드디어 스파업을 했습니다 :)

최근 스팀잇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하다가 @tailcock님, @kibumh님 께서 스파업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길래, 흥미를 가지던 도중,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부터 참여해서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키자!

항상 구경만 하던 @hwook스팀 가격 세일에 맞춰 3000스파를 업했습니다 :)

KakaoTalk_20181203_185242690.jpg

이렇게 업비트에서 구매한 후!

스파업.PNG

스팀잇에 전송 후, 바로 3000스파업을 진행했습니다 ^^

KakaoTalk_20181203_185242809.jpg

최종 스파업이 완료된 사진입니다. ㅎㅎ


스파 이용계획은??

업한 3000스파 중, 1000스파는 @promisteem계정으로 임대보낼 생각입니다,
혹시 @promisteem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 남깁니다 :)

@promisteem이 궁금하시다면?
현재 운동X독서 부분으로 스팀잇 참여자분들에게 동기부여 해주는 프로젝트입니다. 또한 최근 테이스팀과 함께 프로젝트도 진행중에 있으니, 많은 괌심 부탁드립니다 :)

나머지 2000SP는?
큰 SP는 아니지만, 스팀잇 참여자분들과 활동하는데 쓰려고 합니다 ㅎㅎ 항상 보팅해주시는 분들에 비해 보팅가치가 적어 죄송스러운 마음 가지고 있었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hwook 되도록 하겠습니다 :)


이벤트 예정

스파업 기념으로 다음주 모집 예정인 @promisteem 주 3회 운동하기 참여자분들을 지원해드릴 예정에 있습니다. 다음 게시글은 이벤트 게시글로 찾아뵙겠습니다.

현재 스팀 가격 하락으로 인해 세일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흑우가 아닌, 행운의 아이콘이 되기를 바라면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스파업 축하합니다.풀봇하고 갑니다.

풀봇 감사합니다!! 또 좋은 이벤트 참여하게 되서 기쁩니다 :)

ㅎㅎㅎㅎ훅우님 오셨나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훅우라는 별명이...ㅋㅋㅋㅋ 행운의 아이콘이 되고 싶습니다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

스파업 추카드립니다.
저도 3000 스파 해보고 싶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금 세일기간입니다 :) 감사합니다^ ^

스파업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 ^^

잘하셨습니다 ^-^
저렴한 가격에 파워업 하셔서 부럽습니다
흐흐 ㅋ

흐흐.. 가격이 많이 올랐으면 좋겠네요 :)

300스파업 ㅋㅋㅋ많이하셨네요..
저는 찔끔찔끔.... 하고있어요..ㅋㅋㅋ
보클합니다. ^^

보클 감사합니다 ^^!! 화이팅입니닷

캬~! 완전 멋져용~♩♬
스파시바~!!!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감사합니다 ㅎㅎㅎ

스파업은 사랑이죠^^
미약하지만 풀봇
팔로워,디클릭 ,스몬카드 발송 갑니다.
함께 쭉 가시죠^^
축하~~ 감사~~~

감사합니다 :) !! ㅎㅎ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

스파업 감사합니다~ ^^ 스팀 가즈아! 보클! & 팔로우!

보클 &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 가즈아~!

풀봇으로 스파업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스파업 지원사격나왔습니다 ㅎㅎㅎ

스팀아 가즈아~~

감사합니다!!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스팀 가즈아~!

축하드립니닷~!! 글 자주쓰시겠어요~^^

감사합니다 :) 글 자주 써야죠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미약하나마 풀봇을... 하앍

헉 감사합니다. 풀봇도 감사합니다ㅎㅎ
미약한 풀봇이란 없습니다!

보클하고 갑니다.ㅎ

감사합니다!! ㅎㅎ자주 가겠습니다

와우~ 완전 대할인으로 구매하셨군요...

저도 막 막 사고 싶은데.. 이젠 총알이... 없어 아쉽네요 ㅠㅠ

파이팅입니다~

더이상 할인이 안되길..바랍니다ㅎㅎ 화이팅!!

@hwook@promisteem과의 독서 챌린지 #19 미션완료입니다. 이 게시글에 2/3만큼 리워드하고 가겠습니다.

와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훅님 1000스파업 이벤트 지원사격왔습니다! 믿고 가는 스팀 스팀잇은 사랑이죠. 스팀 가즈아+_+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길!

감사합니다!! 스팀가즈아~! 오늘 안그래도 감기때문에 고생이네요ㅠㅠ

Congratulations @hwoo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woo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hwoo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Downvote challenge - Add up to 3 funny badges to your 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