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갈만한 국내 여행지 이번에는 가봐요~ :)

in #kr6 years ago (edited)

이제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어요 ㅎㅎㅎ
모두 여행계획을 짜고 있으실텐데용 저도 물론 여행계획을 짜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여름에 갈만한 국내 여행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용

1. 전남 여수



여수는 국내 여름휴가추천지로  빠지지 않는 다고 해요!!

학생들이 내일로를 타고 가는 여행지로도 유명한데요!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여수의 관광지는 무슬목해수욕장!!!
모래사장대신 몽돌이 있는 해수욕장인데요
아름다운 일출을 볼수있는 감성적인 곳이랍니다!!!


2.강원도 양양


 


양양은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곳중에 한곳이죠!!
서핑, 스킨 스쿠버, 다이빙등의 수상스포츠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저도 서핑을 배워보기 위해 이번 여름에는 양양으로 가볼 생각입니다!!
동해바다의 파도를 한번 느껴보러 가시죵!!


3.경기도가평



가평 또한 여름의 대표적인 여행지중 하나이죠.  많은 사람들이 여행지로 떠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즐길 거리로는 시원한 수상레저!! 그리고 다양한 관광지
저는 무엇보다도 수상레저가 끌린다는.... 여름에는 ㅎㅎㅎ....
남이섬에서도 6월달부터 많은 행사와 이벤트가 열린다고 하네요. 


4. 강원도 고성



고성은 속초와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비교적 덜 알려져 있는데요.

하지만 은은한 동해바다를 가지고있는 숨겨진 휴양명소인데요.

이곳에서는 바다 갈라짐 현상으로 바닷길을 걸을 수 있는 경험도 할수 있답니다!!
진정한 힐링이 될듯하네요 ㅎㅎㅎ


5. 전라북도 군산


 


군산은 일제시대의 흔적이 남아있는 문화도시인데요.

근대문화마을, 진포해양테마공원등 많은 관광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풍경을 바라볼수있는 선유도까지 서해바다의 석양이 있는 군산도 좋은 여행지랍니다~


오늘은 제가 간단하게 여름에 갈만한 국내 여행지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생각하고 계시는 여행지가 있으신가요???
이번 여름휴가 다들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



Sort:  

앗 다가보고 싶네요 ㅠㅠㅠ
얼마전 전남 먹방다녀왔는데 다시 가고 싶어지네요

여름이 다가오니깐 다시 한번가셔서 즐기다오셔도 되겟네용!!!

가본 곳보다 안가본곳이 더 많네요ㅋㅋㅋ 언젠가 전부다 가보고 싶군요ㅌㅋ

저도 저기 다가볼려고 노력중이에욬 ㅋㅋㅋ

군산은 제대로 가보고 싶네요
볼거리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군산이랑 전주 들려서 부산까지 함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

군산이 볼거리가 진짜 많다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