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허스토리 밋업 후 받은 영화관람권 2매 보팅주사위로 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영 화 관 람 권 2 매 이 벤 트  


https://ipfs.busy.org/ipfs/QmPZLBAsiBsrY558c5UuAEpTNrJsRdoEdkKm2BBSdLSmTG


1992~1998 6년의 기간, 23번의 재판, 10명의 원고단, 13명의 변호인. 시모노세키와 부산을 오가며 일본 재판부에 당당하게 맞선 할머니들과 그들을 위해 함께 싸웠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지난 목요일. 스티미언분들과 허스토리 영화 밋업으로 영화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영화도 보고 밋업을 통해 많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까지 했는데...퀴즈를 맞추고 CGV 영화관람권 2매까지 받아왔어요!!! 밋업 선물의 왕으로 등극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밋업때마다 선물을 잘 챙겨오다니! ㅎㅎㅎ



이 영화는 제가 처음으로 본 위안부를 소재로 한 영화였습니다. 이전에는 '마음이 너무 힘들까봐' 라는 핑계로 영화가 개봉해도 선뜻나서서 보지 못했었는데, 이번 밋업의 기회로 보고 나니 더욱더 우리가 직면해야할 역사이며, 꼭 알아야할 이야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허스토리 영화 관람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받은 예매권을 보팅주사위 이벤트를 소소하게 열었습니다. 원하시는 상영관, 날짜, 시간 알려주시면 예매해서 예매권을 드리려고 해요.



영화관람권 2매 이벤트 참여 방법

  1. 해당 글에 0.01 이상 보팅을 한다.
  2. @주사위를 댓글에 쓴다.




기간은 7월 4일 11pm까지
가장 높은 주사위 숫자가 나온 분께 전달하도록 할께요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Sort:  

참여는 안하지만 응원의 의미로 보팅하고 갑니다. 뽜이팅!

와웅 감사합니다 ㅎㅎ

오오옹 허스토리 꼭 보구싶어용!!
참여합니당 >_<!!!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jiminka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느낌 충만인데 왜 없다는 거에여!! ㅠ.ㅠ

참여해볼게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peanut1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6이 나왔습니다.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coinmak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7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여합니다 ㅋ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ayogo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느낌 좋드아!

뜨아~!

96~100이 나오지 않는한 현재 가장 높음~ ㅋㅋ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_=v
으흐흐

당첨 축하드립니다 ㅎㅎ https://open.kakao.com/o/ss56s9Q

여기 들어오시면 예매권드릴께요

저도 참여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chkim44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agoo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저도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girina7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haeda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저도 일제시대 관련된 영화는 힘들까봐 못보겠더라구요...
지금까지 나온 영화들도 거의 보지 못했네요.

맞아요 저도 그 감정 이해합니다!!!

환상적인 밋업이였죵~ ㅋㅋ
참여합니당~ ^^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bluenge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이 나왔습니다.

뜨아~~~~~앙앙앙~~~ㅠㅠ

너무해~! 흥~!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참여해봅니다~~~ ^^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gangir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이미 봤으므로 양보합니다.
누군가 행복해지시길...^^

오오 좋은 이벤트입니다. 굴려볼까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glory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9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