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우체국-여행자의 쉼터

in #kr6 years ago (edited)

[img][/img]

노란건물이 눈에 확 튀어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유가 얼마전에 다녀갔다고 해서 꼭 가보려고 했던 장소인데요

아이유가 사인을 남기고 간 장소에서 사진이나 실컷 찍어야지

했던 곳에 들어가서 너무 많은걸 하고 와버렸네요^^

첫째, 커피 무료시식

맥심에서 나온 커피 3가지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평소에 먹던 맛이라서 맛은 익숙^^

쉬어갈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해주는 것도 너무 고마운데

음료에 과자서비스까지.. 더웠던 참인데 너무 좋았어요

둘째, 인스타그램에 홍보를 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모카골드 머그컵 증정

아침 일찍 서두른 덕분에 노란컵 하나씩 받을 수 있었습니다^^

믹스커피 1잔을 타먹기 딱 좋은 크기라서 너무나 탐났어요

셋째, 모카우체국이니까 편지를!

1층에서 커피를 받고 나면 편지지와 봉투를 줍니다

그걸 받아서 2층에서 쓰고싶은 사람에게 편지를 써서 1층 카운터(?)에

가져다 드리면 우표를 붙여서 보이는 우체통에 넣으라구 하심..ㅎ

저는 여행 도중에 느꼈던 일기(?)같은걸 적어서 보냈는데

여행이 끝난 후에도 이 편지를 받아보면 오랫동안 여운을 느낄 수 있을것 같네요

미리 신청을 하면 영상편지도 남겨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넷째, 다양한 포토존과 인생사진(?)

3층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고 길거리에서 3~5천원 주면 찍는

인생 네컷같은 기계도 설치되어 있어요

여기 들어가서 너무나 많은걸 하고와서~

두번 세번 가도 후회하지 않을 곳이라고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4층 루프탑에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설물들이 좀 설치되어 있는데

밤에 가면 더 예쁘다고 해요~ 저는 밤에 가보지는 못했는데

지나갈 때만 봐도 불빛이 눈에 띄더라구요^^

전주여행! 한복입고 한옥마을 체험하러 가셨다가 모카골드에 들려서

커피도 시음해보시고 예쁜사진도 많이 남기시길 바래요^^

Sort:  

정말 이쁜 우체국이네요!
저도 언제 기회 되면 꼭 한 번 방문해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커피에 머그컵까지 덤으로? 음흣!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