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스팅 500개 기념 스달나눔 이벤트+이벤트 예고 & 미파님 유료정품 대문자랑 & 질문

in #kr6 years ago

이 글 보고서 유튜브 구독버튼을 꾸욱 눌렀습니다. 제가 840번째 구독자네요ㅋ 좋은 자료들 공유해줘서 고맙습니다. 정주행으로 달려볼까 합니다ㅋ 미파님 유료정품 대문 멋져요! 68900SBD 골드에디션도 무척 궁금하구요. 저도 미파님 대문 신청해봐도 될까요?(조심스레 요청합니다 ㅋ)

Sort:  

유튜브 구독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유튜브 구독자 1000명가즈아ㅋㅋ 물론 유료대문이벤트참여가능하시죠. 한발 늦으셔서 가격이 3배나ㅋㅋ 올랐네요. 조금전에 대문 신청해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