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코인이 오르고 있는 이유는?

in #kr7 years ago

기다리고 기다리던 리플코인이 오르고 있어요!

아무래도 대만 스펀에서 천등날리기할때
제가 소원으로 적어서 그런거같아요 ㅋㅋㅋㅋㅋ

🤑🤑🤑

image

날아오르자

ripple x10000

Sort:  

제 개인적으로 본 결과ㅈ많이 안 오릅니다
저도 다 매각했네요
일단 중국 일본에서 거의 구매가 없읍니다
제가 올린 글을 보시면 한국 편중이 넘 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읍니다
ㅇ오르겠지만 다른코인에 비해서 완만하게 움직입니다
한국이 60%이상 됩니다

동의합니다. 리플은 어차피 태생이 조정되는 놈으로 알고 있습니다. 폭등 및 폭락에 대비 되겠지요..그래서 가격도 폭등, 폭락이 다른코인에 비해 클 수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오르는 종목은 맞습니다. 그런데 한달에 100%수익을 원하는 분에게는 안맞는 종목인것ㅇ로 보입니다. 년말까지 그래도 $0.45정도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장기로 보자면 오르는게 맞을거 같습니다. 혹여 최근 거품이 꼈을때 대거 들어오신 분들을 위해 우려의 목소리를 내봅니다. 뭐 저도 초보라 여기저기 소식을 기웃기웃 하는 처지라 이런글 쓰는거 자체가 난센스긴 합니다. 하.하.

I don't know what it says but I like the photos.

Ooops sorry!
What is written on the post
'The reason the ripple coin is rising is because i made a wish!' lol

Thank you! what a great message. Very nice that you translated your post for me. I will wish that ripple will rise higher just for you.

ㅎㅎㅎ 소원이 하늘에 닿았나 보네요. ^^

곱하기 10000은 좀 무리인가싶기도하구요... ㅎㅎ

대만이시군요 전 저번달에 댕겨왔는데ㅎㅎ 리플 이번엔 좀 제대로 달렸음 싶네요ㅎㅎ

그쵸그쵸 ~ ㅎㅎ 달리자달려 리플아 :-)

여행중에 올랐다니 기분 좋으셨겠어요 ㅎㅎㅎ 저도 조금 가지고 있는데 감사드립니다 꾸벅 :D

Congratulations @hyeyo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