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캡슐 영국직구하기!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in #kr7 years ago

네스프레소도 사용한지 언 4년차를 접어드네요

네스프레소 캡슐도 종류가 어마무시하게 많고
리미티트 에디션도 나오지만 4년동안 같은 브랜드만 마시니
질리는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ㅠㅠ

그리하여 네스프레소 호환되는 캡슐인
스타벅스 캡슐을 마셔보기로해요 ㅋ

아쉽게도 아직까지 한국 스벅에서는 구매가 안되더라구요

미국도 아니고 독일도 아니고
오로지 영국 스벅에서만 구매되다는 점 ㅠㅠ

영국 스타벅스 직구과정을 포스팅해볼까해요 :D

image

준비물
영국 배대지 가입하기
영국 스타벅스 가입하기
해외결제가능한 카드

먼저 배대지를 먼저 가입합니다
그래야 영국 배송대행지 주소를 입력할 수 있으니깐요

제가 쓰는 곳은 유로라이프25라는 곳이예요

image

예전부터 써온 곳이라 쓰고 있는데
이벤트같은것도 없어서 다른것 찾아보는데
이거 보신분들중 괜찮은 유럽권 배대지 아시는 분
추천 좀 해주세요 ㅎ

그리고 영국 스타벅스 가입을 합니다
사인 인을 누르면

image

이런 화면이 나와요

image

그럼 조인 어스를 누르고

image

정보를 입력합니다

image

주소는 유로라이프25에 들어가서
개인주소 조회를 하면 나와있고 설명도 있어요!

image

이제 다시 영국 스타벅스 홈페이지로 들어와
구매 할 물건을 담아봅니다 ㅋ

image

조심해야될 상황은 관세범위예요!

미국 직구는 200불이지만
미국 외 나라는 150불이예요 (US달러 기준)

저는 유럽권 직구할때 안전하게
110유로 선에서 맞추는 편이예요 ㅎ

아님 아슬아슬하게 관세 폭탄 맞을 수가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제 물건을 담고 결제까지 완료하면,
배대지 사이트에 배송받을 물건정보를 입력해야해요

아래와같은 화면 정보를 꼼꼼히 입력하세요

image

여기서 주의점은 통관번호입력입니다

예전에는 민증번호로 했지만, 개인정보때문에
관세청에서 통관번호를 따로 부여받아야해요!

무료이니 안심하시고 받아주세요 ㅎ

입력을 다했다면 끝!
배대지에 제가 주문한 물건이 오고
무게를 재고 배송비 결제만 한번 더 해주면 끝!!

총 10일정도 걸린거같아요!

맛있는 커피를 마시기위한 10일정도의 기다림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ㅋㅋㅋㅋㅋㅋ

배송 온 나의 스벅 캡슐! 짜잔 -

image

좌 네스프레소 캡슐 / 우 스타벅스 캡슐

image

자세히 한번 살펴봅니다

image
image

모양의 차이는 있지만 호환 잘되구요 ~
스벅에서 마시던 그 아메리카노 맛이나서 좋아요 ㅎㅎ

집에서 즐기는 스티벅스 🎶

네스프레소 기계 있으신분들!
네스프레소 캡슐이 질리시는 분들!
스벅캡슐 추천드려요 :D

Sort: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야말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죠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몇 개 구매해놓고 매장 못 갈때 아쉬운대로 먹을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