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 5일 대만여행다녀왔어요 :D

in #kr7 years ago

친구와 3박 5일 대만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 전 대만날씨를 검색해봤는데, 비비비ㅠㅠ
재난여행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우려했던것과 달리 둘째날에만 비가 왔고
셋째날부터는 해가 쨍쨍해서 오히려 비가 그리웠다는 ㅎ

대만 여행을 준비하며
참고할만한 팁을 올려보겠습니다 ㅎ

1. 항공권
부산 - 타오위안 공항
제주항공 131,900원 (왕복)

image

제주항공이 제일 저렴했어요!
제주항공 신규가입은 국제선 30,000원 할인도 되니
신규분들은 30,000원 할인 이용하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제주항공에 이미 가입이되어 있어서
현대카드 프리비아를 이용하여 티켓팅했어요 ㅎ

할인이 이뤄지니 싸지더라구요
위 사진에서 순수항공료만 10% 청구할인이예요

물론 현대카드로 결제해야된다는 점!

2. 숙박
A Simple place ximending 3박
현대카드 프리비아 198,490원

image

거의 잠만 자는 수준이여서 좋은 호텔이 필요없었어요
비용대비 청결한 숙소를 찾았고,
그 부분에 있어서는 a simple place ximending은 최고!

침구도 침구지만, 욕실 더러우면 용납 못하는데
이 곳은 가성비 갑이였어요! 짱짱맨 👍🏻

3. 유심칩
쿠팡 대만 4G 무제한 5일권
14,800원

포켓와이파이를 쓰는거랑 가격이 비슷하길래
편리함을 선택했어요!

세명 이상이면 포켓이 낫지만,
두명이여서 유심칩을 선택했어요 ㅎ

image

무제한이라 음악도 마음대로 듣고, sns도 실컷하고
여행동안 챠트확인도 안전하게 했어요 ㅎㅎㅎ

**4. 투어 & 입장권
예스폭진지 26,500원
타이페이 101 입장권 18,900원

이것도 쿠팡과 티몬을 이용했습니다
자유여행이지만 예스폭진지같은 경우는 외지라
투어를 이용했어요 ㅎ

택시투어도 있지만 여자둘이라.. 버스투어를 했는데
이층버스라 시아도 좋고 좌석도 좋아서 굿이였다는 ㅎ

하지만 풍등 날리기하는 스펀에서
넘 사람이 많이 몰려서 사진을 이뿌게 남기지못해 아쉬워요

image

타이페이 101 입장권은 하루전날 부랴부랴 구매했는데
한시간뒤에 바로 티켓이 메일로 날라와서 굿!

현장 예매시 비용이 더 비싸니 미리 구매하세요 ㅎ

image

이 포스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대만여행기를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D

Sort:  

알뜰살뜰하게 잘 다녀오셨군요!

백수기념으로 다녀온 여행이라 아끼고 아껴 다녀왔어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경갈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