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반찬을 구매하다! 잇츠온

in #kr7 years ago


남편오빠가 피곤해할때마다
아침마다 먹고가기 편하게
한국야쿠르트에서 쿠퍼스를 사두는데,

한국야쿠르트 어플에 들어가보니
옴뫄 ~ 반찬이 생겼어요!

올레 (~˘▾˘)~

se3_image_281712443.jpg

종류도 다양한데,무슨 맛인지 궁금

반찬하기 귀찮고 하기싫어서 그런거아니고
궁금해서 반찬 몇가지만 사보도록해요 ㅋ

.진.짜.궁.금.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3_image_3790116498.jpg

그리고 약속한 날 아침에
배달되어온 한국야쿠르트반찬 잇츠온

그날그날 만들어서 배송된다는데

배달되기 전 동네야쿠르트 아줌마가
친절히 전화를 주셔요 ㅎㅎ

IMG_8287.jpg

우리집 개님, 둥이때문에 직접 수령할 수 없어서
이모 ~ 문에 좀 걸어주세요오오 ~ 하고 수령했는데

오 지퍼팩인줄 알앗는데 그냥 완전밀봉

IMG_8288.jpg

가위로 쭈욱 뜯어보니 요렇게 제품이 나오고요

IMG_8289.jpg

행사중인지 콜드브루 커피도 주세요

우리동네 한국야쿠르트 아줌마는
뭐 주문할때마다 뭘 끼워주시긴하지만 ㅎㅎ

야쿠르트 아줌마 야쿠르트 주세요
야쿠르트 없으면 요쿠르트 주세요

이 노래 아시는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G_8290.jpg

반찬통은 작은편이예요!
정신산만한 냉장고에 정리도 좋음!

IMG_8292.jpg

맛을 봐야할 차례 ㅋㅋㅋㅋㅋ
위에 투명 뚜껑을 열어보니 한번 더 밀봉되어있고요

IMG_8296.jpg

양은 그닥 많은 편은 아닌데
신혼부부나 자취생, 둘이 먹기에 딱 좋은듯

IMG_8297.jpg

편리함 가격 양 모두 만족
제일 중요한 맛은 무난한편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고
막 미친밥도둑 맛도 아니고
그냥저냥 먹을만한 ~ 그냥 반찬맛

이 중에 제일 맛있었던건..
깻잎에 위에 야채들이 맛있었다는.. 아이러니 ㅋㅋㅋㅋ

요즘 제가 입맛을 잃어서 그런것도 있어요..
밥맛은 안잃었는데 입맛을 잃음 ㅋㅋㅋㅋ

뭔말이냐고하면,
반찬을 해도 맛이 없고 하기도 싫고 그래요 ㅠㅠ
암튼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콩자반 깻잎은 또 시켜보고싶고,
꽈리고추 장조림이랑 메추리알 장조림은
그냥 제가 만들어볼까싶어요 ㅎㅎ

우엉조림 맛은 괜찮은데,
식감이 물렁한편이라 좀 단단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 ㅎㅎ

입맛을 잃어서 그래요.....ㅋㅋ

요즘같은 더운 여름날

집에서 뭐해먹기 끔찍한날

휘리릭 주문하면 좋을듯해요

추천합니다 ㅎㅎ

Sort:  

메추리알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메추리알도 괜찮았어요! 양이 적은게 흠이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