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기름없이 간단하게 집에서 핫도그만들기

in #kr7 years ago

기름없이 간단하게 집에서 핫도그만들기! 짜잔 ♬

요즘은 핫한 핫도그집이 많이 생겼지만,
그 전에 동네에서 핫도그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인 시절
(이렇게 말하니 넘 옛날사람같지만, 팩트 ㅎㅎ)

핫도그가 너무 먹고싶어 집에서 핫도그를 만들어먹었던걸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식빵과 닭가슴살소시지로 핫도그만들기!! 빠뱜

IMG_5793.jpg

닭가슴살소시지 베스틱이예요!
그냥 물에 데쳐내도 좋지만, 구웠어요
조금 더 소세지 터지는 맛을 내라며 ㅋㅋ

IMG_5768.jpg

소시지를 구우면서
식빵꼬투리를 자릅니다

IMG_5769.jpg

꼬투리는 살짝 구워서
낼 아침에 딸기쨈 발라먹어야쥥 ㅋㅋ

IMG_5770.jpg

식빵을 밀대로 눌려서 케찹을 발랐어요!
오이피클 머스타드도 바르고 싶었는데 다 떨어져서
ㅠㅠㅠㅠ 아쉬운대로 케챱을 쳐발쳐발

IMG_5771.jpg

소시지를 넣고 돌돌돌돌 -
IMG_5772.jpg

돌돌돌돌 이쁘게 말린모습!

그래도 고정된건 아니니
말려있는 끝쪽으로 꾹꾹 눌려줘야해요

IMG_5773.jpg

이쁘게 싸여있음
빵 윗부분에 칼집을 내주고
후라이팬에 구워줍니다

기름 두르지않고 약한불에 굴려가며

IMG_5774.jpg

짜잔 - 완성!!

IMG_5793.jpg

칼집을 좀 더 촘촘하게 낼걸 그랬어욤 •_•

IMG_5776.jpg

그리고..
피클 머스타드소스가 없는게
넘나 아쉬움 :-(

기름이 튀기지않아 아이들 간식으로
참 좋을거같은 생각이 들어요 :)

다음에는 소세지계의 벤츠, 쟌슨빌 소세지로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

냠냠

Sort:  

오와~ 식빵으로 만든 핫도그 맛도있고 건강에도 좋을거같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딱이네요~
자주 놀라올게요~^^

군침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