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야구장 급습 : 롯데 vs 기아 / 나혼자산다 대배우 이시언을 만남!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614
사직야구장에서 야구를 보고왔어욧!

image

사실 아구가 목적이 아니였지만, 야구까지 보고왔다는
야구보다 신나서 유니폼까지 사고왔다는 ㅋㅋㅋㅋ

사직야구장에 가게 된 이유는 바로
사직야구장 조각공원에 대배우 이시언이 온다는것
나혼자산다 촬영차 푸드트럭판매를 하고
수익금은 불우이웃을 돕는다는 취지로 온다하여
나혼자산다 빠순이&덕후 인증하러 달려갔지요

넘나 일반인같은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 도착했을때, 이시언 어딧냐고 앞에 놔두고 찾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배우님 미안

image

홍보용지도 받았고요 ㅋㅋㅋㅋㅋㅋ
image
image
줄서서 쌈(?)도 사먹었지요
image
일 끝나고 야구장으로 바로 오기로했던
남편오빠꺼도 구매! ㅋ_ㅋ

늦게 와서 반 짤라주지말라고 했는데,
오 김밥처럼 먹게요? 올 ~ 이런 대화를 나눴는데
이제 생각해보니 티비에 나올까봐 넘 걱정된다요 ㅋㅋㅋ
image

그리고 급 사직야구장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시작한지 쫌 되서 외야자유석으로 끊었어요
image

저는 테이블자리 응원석 자리 다 앉아봤지만
외야자유석이 더 좋은거 같아요!

응원석만큼 흥은 없지만, 전체적으로 경기도 다 볼수있고
좌석이 많이 남아서 복잡하지않아 좋은거같아요 ㅎ
image
시원한 카스와 함께
롯데 롯데롯데 로옷~데에~ㅎㅎ
image

유니폼도 샀는데 셀카가 빠질 수 있나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롯데롯데럿데로옷~ 떼에~ㅎㅎ
image
롯데가 졌지만 넘나 즐거운 시간 XD
유니폼도 샀으니 이번 시즌 열심히 다녀야겠어요!

흥해라 롯데 🤗

Sort:  

좋은 경험이엿겠네요! ㅎㅎ
저는 살면서 야구장을 가본게 어렸을때 한두번? 정도밖에 없는것같습니다..
야구규칙은 뭔가 너무 어렵습니다 ㅠㅠ

저도 볼이랑 스트라이크 아직 헷갈려하지만 갈때마다 하나씩 습득(?)하고 오네요 ㅎㅎㅎ 관심을 가지고 한번 보신다면 쉽게 이해하실거같아요 ! 스팀보다 이해하기 쉬운거같음 ㅋㅋ

@hyeyoung 롯데야구는 제가...고등학교 야간자율학습 시간에 도망쳐서 직관 하러 갔을때가 제일 잘했는데 ㅠㅠ 로이스터 감독때가 좋았네요 요즘은 그냥 결과만..보긴하는데 안타깝습니다 이대호선수도 컴백했는데

그쵸 ~ 어제도 강민호 홈런 치고 잘 나가다가 기아에게 홈런 내주고 주르륵 ㅠㅠ 다시 흥하길 바래봅니다 ㅎㅎ
팔로하로 갈게요 맞팔 부탁드려요 ㅎ

✈ 안녕하세요! 맞팔&업봇 완료하였습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왕래하면서 지내요. 저도 한 10년전에는 롯데팬으로 사직구장도 가고 잠실구장도 1년에 몇번씩 응원하러 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요새 너무 바쁘기도 하고 야구에 대한 흥미가 없어져서 야구 경기는 안보고 있지만요 ㅎㅎ 옛날 생각 나서 좋았어요!

리플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오랜만에 방문인데 간만에 신이났네요 ~ 업봇하러갈게용 ㅎㅎ

야구 좋아하시는군요 ^^ 저는 LG팬이지만 우리는 엘롯기 동맹이잖아요 (최근 기아가 배신하긴 했지만 .. ) 야구팬 만나서 반갑습니다 !

우와 대배우님이라니ㅠㅠ 전 한화팬인데 한화가 너무 못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