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드디어 100스파가 모였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효미닛입니다.
요 몇일 너무 바쁜 일정으로 스팀잇에 들어오지 못한게 너무 아쉽기도 합니다. 그래도 즐거운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왔답니다. 드디어.. 100스파가 모였다는거에요!


@lucky2님의 임대 스파를 제외하고도 100스파가 모였다는 사실에 아주 만족 또 대만족 중입니다. 처음에 시작할때 받는 임대스파인 15스파도 받지 못하고 시작한 저로서는.. 꾸준하게 함으로서 올라온 100스파에 대해서 아주 의미가 남다르네요^^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찬찬히 또 해봐야겠습니다. 언젠가는 100 스파 200 스파 300스파 모이면서 1,000스파까지도 모이겠지요^^?
이렇게 빠르게 모을 수 있었던 건 @gopaxkr님의 한 번 있었던 고또가 큰 역할을 한 것 같기두 하구요. 제가 이렇게 자리 잡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hyominute 팔로우와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Sort:  

와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또 부럽기도 하네요 ㅠㅠ
더 재미잇는 스팀잇 화이팅!

앗 감사합니다^^ 찬찬히 하시다보면 금방 늘거에요!

축하드립니다. 티끌모아 티끌 고래의 보팅이 큰 힘이 되네요^^

ㅎㅎ 그러게요! 티끌모아 티끌이지만.. 고래의 보팅 하나가 많은 변화를 주더군요^^;

축하해요~^^
빠름빠름빠름 이네요. 고또 맞은것도 부럽구요히힛~

ㅎㅎ 미미스타님 감사드립니다^^; 하다보니 되더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1000스파까지 가즈아

감사합니다!! 1000스파까지 진짜 가즈아아아아!!

보고싶었쪄요~~ ㅎㅎ

오~ 100스파라니~
열심히 하셔서 고래까지 쭈우욱 가즈아~~~~~ㅎㅎ

ㅎㅎ 앗 라떼님~~ ㅎㅎ 제가 너무 오랜만에 왔쬬^^?;; ㅎㅎ 그간 넘나 바쁜나머지 접속을 못했네요! 다시 힘내서 열심히!

ㅎㅎ 축하드립니다. 쭉쭉 성장하심을 축하 축하 ㅎㅎ

앗 감사합니다^^ 열심히 더욱 성장해야겠어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기분 잘 알죠~
전 아직 고팍스의 은총을 한 번도 받지 못했네요
. ㅎㅎㅎ

ㅎㅎ 고팍스님의 은총.. 정말 뜬금없이 찾아오더군요 ㅎㅎ
신기했어요 ㅎㅎ

와 멋지십니다 저도 꾸준히 소통하고 들어오려고 하는데 이게 힘들더라고요 1000 10000까지 달리세요!!

ㅎㅎ 그게 가장 힘들고 어려운거죠. 꾸준한 것이야 말로.. 정말 가장 힘든 일인듯 합니다^^

100스팀 축하드립니다. 정말 초고속 성장을 하고 계신 거 같아요.

아닙니다 ㅎㅎ 찬찬히 하고 있어요. 너무 열심히하니까 부담이 빨리 와버린 편이랄까요! 이제 스라밸을 맞추면서 해야할거 같아요 ㅎㅎ

축하드립니다!!ㅎㅎ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몇일전에 100스파 넘겼는데. 기분 좋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쭉쭉 올라가 봅시다~~
저도 고또 한번 당첨되고 싶네요~ㅎㅎ

호오 그러셨군요!! ㅎㅎ 자주 소통해서 쭉쭉!! 고고싱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역시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빠르십니다.

좀 더 열심히 해야할텐데요.. ㅎㅎ 요즘 바쁘다보니 신경을 많이 못써서 ㅠㅠ

축하드려요. 100스파 되는날이 오기는 할런지ㅎ

100스파 금방 옵니다!! 생각보다 빨리와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100스파라니~축하드려요!!ㅋㅋ

ㅎㅎ 하다보니 결국은 모이더라구요^^ 감사해요!

축하드려요!!

앗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바쁜 일정 속 건강도 챙기셔요^^

감사합니다^^ 시간을 쪼개고 쪼개고 하는데도 이게 참 쉽지가 않네요 ㅎㅎ

크~축하합니다~~ 저도 100스파에염~~~

에잉~~~ 스파 충전 많이 하셨었잖아요^^ ㅋㅋㅋ

망했어염 ㅋㅋㅋㅋ

ㅋㅋㅋㅋ 다시 오를겁니다 화잇팅!

10년뒤 .... 오르겠져...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멋지네요! ㅎㅎ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축하드려요~~~^^
처음엔 어려운데 점점 모이는 속도가 빨라진답니다~~
저도 글쓴걸로만 다 모았네요~ 히히히 얼마 안되지만 뿌듯함이 있답니다~

Congratulations @hyominut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100스파~돌파 축하드려요! ^^ 정말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멋지십니다! 저도 좀 더 본받아야되겠어요 ㅎㅎ

캬 이제서야 답변 드리네요.. 늦었지요 ㅎㅎ 100스파 축하 감사드립니다^^

와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멋지십니다 :)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보도록 할게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언제나 와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효미닛님 이제 1000스파 가즈아~~!!!!!!!

1000스파 미친듯이 뛰엇!! ㅎㅎ 가봅시다앙!!

ㅎㅎ 드디어 100스파 달성하셨군요!! 축하드려요 ㅎㅎ

100스파가 정말 있는것과 없는것에 차이가 크더라구요^^; 대역폭 제한 걱정 없이 글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당.. ㅎㅎ

영문도 모르고 축하드려요. ^^
아직 스팀잇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잘 안들어오게 되는데 잘은 모르지만 달성하셨다고 하니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뭘 모르지만 댓글분위기로 보아 ~ 1000스파까지 달려보아요~ ㅋ 라고 응원해 봅니다. ^^

찬찬히 적응해보세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마시고~ 편하게 편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