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근처에 풀빌라에서 1박한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휴가 기간이라 스팀잇에 소홀했눼염 ㅠㅠ
오늘은 시댁 식구들과 1박2일로 풀빌라 숙박하고 돌아왔어요 ㅎㅎ

시댁과 함께 간거라..그리 편하진않았지만 중간중간 남편과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으며 나름 재밌게 놀다왔습니당^^

BB36EB24-2F6A-41FF-803D-ABD79A3F44F7.jpeg

청주 근처 미원에 있는 풀빌라인데
성수기라 그런지 가격이ㅠㅠㅜ후후덜덜
풀빌라는 1박 55만원
펜션형은 1박 35만원

여길 선택한 이유는,

접근성과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수영장 때문이었어요

워터파크에나 있을 법한 미끄럼틀이 있는 수영장이에요!! 초딩 시조카들이 3명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숙소를 찾아보다보니, 여기기 딱이더라구요 ㅎㅎ

FD10C00A-39D0-4135-92DE-983DD0DD066E.jpeg

낮보다 밤이 이쁜 풀빌라..❤️

솔직히 수영장을 제외한 룸컨디션이나 시설, 사비스로 따지면 가격에 훨씬 미치지 못하지만 ㅠㅠ

접근성이 좋고(집에서 20~30분거리)
수영장이 넓고 미끄람틀이 있다는 것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쁘지않은 숙소에요^^

다들 휴가 잘 보내고계신지 궁금하네요^^

Sort:  

시댁이랑 가서 그리 편하지는 않았다는 말이 왜이렇게 공감이 가는지 모르겠어요 ㅎ

ㅎㅎㅎㅎㅎㅎ

ㅎㅎ 세상이 아무리 변했다해도 시댁과 처가가 편할수만은 없지~!ㅎㅎ

공감해주시니
오늘은 독거순이가 아닌 독거댁이네여 ㅎㅎㅎㅎ

4년차인데도.. 시댁가면 저는 쭈굴이가 되네요 ㅠㅠㅠ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여름엔 풀빌라 만한곳이 없죠!! ㅎㅎ 뭐 성수기라 가격은 사악하지만...

사악한 가격... 후덜덜덜... ㅋㅋㅋㅋㅋ 그치만 어쩔수가 없다능것..ㅠ ㅋㅋㅋ 독거노인님 여름 휴가 잘 즐기고 계신가욤

풀빌라 ㅎㅎ 야경이 매우 좋아보이네요^^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 곳인것 같아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