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빨에 속지 말자! 음료는 너무 이쁜데, 인테리어는 교도소였던 카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지난 주말 엄마와 데이트를 했어요
밥을 먹고, 분위기 좋은 이쁜 카페를 가고 싶어서 인스*를 검색했지요

역시 이쁜 스팟 찾는데는 인스타가 쵝오니깐요!!!
#청주카페 를 검색하니 맘에 드는 곳이 한곳 나왔어요

파출소를 개조한 카페라고 하는데
인테리어는 잘 안나와있었지만, 음료와 디저트가 너무 이뿌더라구요

거의다 음료와 디저트 사진이 업로드 되어 있었는데
음료가 이정도면 인테리어는 당연히 이뿌겠지~~~
라고 생각했던 저는 순진했던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막상 가보니
음료는 인스타처럼 사진은 이뿌더라구요??!

1B028031-6E3C-40D6-BC7F-9799E7361C89.jpeg

근데 카페 분위기가 영....
분위기가 약간 교도소느낌이라고 엄마가 그러시더라구요
빨리 나가고싶다며 ㅠㅠㅠ

분위기는 그렇다 쳐도, 너무 청결하지가 않았어요
아무리 빈티지스러운 카페라고 해도,
청결하지 않은거랑 빈티지스러운건 다른건데............. 또르르르르르

어쩐지 카페 음료 비쥬얼에 비해 손님이 별루 없더라구요
안타깝다...
음료랑 디저트는 이렇게 이뿌게 만드시는 센스가 있으신 사장님이
인테리어는 왤케 신경을 안쓰셨나요???

음료는 맛도 좋고! 사진찍기에 비쥬얼도 이뿌고!

그치만, 인테리어가 너무 아쉬웠던 카페 였습니다 ^^
Sort:  

교도소 같은 인테리어?ㅎㅎ
뭔가 기발한?그런건가요?

저 빵 터졌어요 ㅋㅋ
어머님이 빨리 나가고 싶으셨다니... ㅠㅠ

ㅎㅎㅎ
음료는 참 맛있어보이는걸요

사진의 음료는 태국에선 꽃으롶내린답니다. “안찬”이라는 꽃으로 내리는데 사진의 색상과 똑 같습니다. 파란색! 태국의 안찬차는 파란색의 차에 레몬을 떨어뜨리면 보라색으로 변한답니다.

비주얼은 정말 딱 인스타용이네요~~~
청결함까지 갖췄음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음료가 너무 예쁘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음료는 정말정말 이쁜데 인테리어가 별루 였다니 ㅠㅠㅠ
정말 인스타빨에 속으면 안될거 같네요. ㅠㅠㅠ

가끔 빨리 나가고 싶은 카페가 있어요
청결하지 못하면 그건 심각하지요
음료는 정말 멋진데요

ㅋㅋㅋㅋㅋㅋ진짜 예쁘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