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쓰는 스팀잇. 휴가기간이 끝났나봅니다. (막히는 출근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지금 임신 25주차에 접어들어서 그런지
세상 만사가 다 귀찮은 임산부입니다 ㅋㅋ

그래서 스팀잇도 진짜 일주일만에 글을 쓰네요
하하^^;;; 반성중 ㅋㅋㅋ

.
.

다시 시작하는 일상

오늘은 출근길이 다시 막히기 시작했습니다
*휴가 기간이 다들 어느정도 끝났다는 얘기겠죠
왠지 모를 반가움이 들었네요

날씨도 선선해지고
막히는 출근길도 시작되고
가을에 접어들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어서 선선한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
우리나라가 어느새 봄, 가을이 사라져서 너무 아쉬운 계절이에요
가을에는 단풍놀이도 가고, 가까운 교외로 주말마다 놀러가고싶은 마음입니다

과연 계획대로 될지는 모르겠지만ㅋㅋ
.
.
인생의 모든것이 계획대로, 마음먹은대로 잘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올 하반기의 계획을 세워보고
나름 실천을 해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스티미언님들, 월요병 걸리지 마시구, 좋은 하루! 활기찬 일주일 시작하세요^^

Sort:  

월요일은 늘 그렇듯 약간의 노력이 더 필요한 날 같아요.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

오늘 다시 덥데요 ㅠㅡㅠ
빨리 가을이 와서 선선한 바람에 효리님도 스트레스 덜 받고 태교 하셔야 할텐데 말이죠...

요즘 날씨가 좋네요.
저녁에 잠을 푹 잘 수도 있고, 에어컨을 틀지 않아도 집안이 그리 덥지 않아요.
저도 오늘 휴가를 마치고 출근했습니다.
출근하는 발걸음이 조금 무거웠어요.
그래도 힘차게 하루를 시작해야겠죠?

무더위가 다시 올라올듯 하고
이제 한달 후의 추석만 기다려지고...그러네요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리고 힘내세요~

활기찬 한주 보내세요.
임신중이라 더위에 많이 힘드셨겠네요

벌써 25주차군요!! 아이가 제법 많이 자랐겠는데요!
만사가 다 귀찮아도 스팀잇은 해야죠! ㅋㅋㅋㅋㅋ

임산부가 아님에도 왜 일케 귀찮을까요.. ㅋㅋㅋㅋㅋㅋ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