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힐링그림 작가 효선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가입인사.jpg

안녕하세요!

힐링그림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효선 입니다.

이제 저도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

아직은 어리둥절 하지만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의 작품세계는

순수한 어린아이의 눈으로 바라본 신비로운 세상을 그림에 담습니다.

오직 마음으로만 볼 수 있는 마법과 같은 세상으로 들어가

설렘과 두근거림으로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가는

지구별 여행자의 이야기 입니다.

앞으로 스팀잇과 함께

더욱 성장해나가는 화가 '효선'이 되는것을 지켜봐주세요 :)

그림으로 당신의 마음에 따뜻함을 가득 채워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잇 소개1.jpg

황금나무 숲

스팀잇 소개8.jpg

행복한 튤립 정원

스팀잇 소개3.jpg

황금나무 아래 행복한 세상

스팀잇 소개5.jpg

금빛 정원

스팀잇 소개6.jpg

분홍별 하얀 선인장

Sort: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ㅎㅎ
진짜 그림보는거만으로도 힐링이됩니다 ㅎㅎ

힐링이 된다니 정말 기분 짱~~~ 좋습니다 ^^
더 좋은 작품 기대해 주세요 !!

그림들이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 팔로우합니다.

그림이 넘 예쁜거 같아요 ㅎ 반갑습니다 저도 초보뉴비인데 앞으로 포스팅기대할께요 ㅎ

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밤~ 따뜻한 밤 되세요 :)

그림을 보니 힐링되는게 참 좋네요~^^

다른 그림들도 보고싶어서 선팔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포스팅 하겠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

그림이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 주네요.

감사합니다.
다른 작품들도 기대해주세요 :)

그림이 너무 귀엽고 따뜻해요~ 작품들 잘 구경하고 있습니다~

네네~~~^^ 넘 늦게 봤네요.
감사합니다 :)

정말 좋은 작품들입니다. 고맙습니다

네~~~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와 그림 다 예뻐요 :)
좋은 그림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_^

네^^ 감사합니다.
계속 성장하는 자세로 좋은 그림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따뜻한 밤 되세요!!

효선작가님 그림이 너무 좋네요~:) 앞으로 자주 뵙길 바라며 팔로우 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팔로~~~ 좋은 밤 되세요 :)

힐링이라는 테마-꼭 와야 할 것이 왔네요. 효선님! 그림도 일상도 올려주세요.
님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마을입니다. 팔로 할게요. 저는 이야기찻집을 합니다.
신랑 손 잡고 오시어 쉬고 가세요.

네~~~ 감사합니다. ^^
일상도 자주 올릴게요 :)
구경가겠습니다!!!

네! 마당을 쓸고 살포시 물을 뿌려놓을게요. 효선님!

따뜻한 그림 잘 보고 갑니다~ : )

감사합니다 mastertri님
따뜻한 댓글로 기분 좋아집니다.
좋은 밤 뵈세요 ^^

반갑습니다.
#kr-art 태그 추천하고 갑니다.

오~~~ 태그 추천 감사합니다^^
꼭 써야겠어요 :)

스팀잇 입성을 환영합니다~
보자마자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작품 잘보고갑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네네~~~입성 환영 감사합니다.
좋은작품으로 다가가겠어요 !!! 멋진활동 기대해주세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그림. 글들 부탁드릴께요 ^^

네~~~ 반갑습니다!
따뜻한 마음 모락모락 피어오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새로운 고래분이 탄생하시겠군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ㅎ

seiko1209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와 예술가시군요^^ 반갑습니다

황금나무 마을 그림 특히 너무 멋지네요~ 액자 전시용인가요?